[집밥] 꼬리곰탕 ( 곰국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메뉴는 꼬리곰탕입니다!!( 곰국이라고도 하죠??)

지난 주말에 어머니께서 꼬리곰탕을 해주셔서 너무 맛나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온것도 있네요..ㅠㅠ

< 꼬리곰탕 밥상 사진 >
다른 찬은 없어도되죠???ㅎㅎ
(김치만 있어도 금상첨화!! 여기선 잘익은 무채입니다.)

요건 살짝 비스듬한 각도로 !

국이 쉽게 식지말라고 한 그릇은 뚝배기에!!

고기도 보이시죠!!???엄청 맛있답니다!! ^^


중간쯤 먹었을때 양이 조금 부족해서 한그릇 더 리필!!
( 미리 썰어둔 파를 송송 다시 넣어주고, 고기도 넣어주고)

깨끗하게 다 비운 꼬리곰탕....
정말 맛있답니다!!

PS: 꼬리곰탕은 엄청난 시간과 정성이 필요하답니다..
PS: 다음에 기회되면 어머니의 조리과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Sort:  

헐 ㅋㅋ 꼬리 곰탕
말아서 한수저 하고 싶어요.ㅎ

..대박인데요ㅎ 먹고싶어..

혹시나 기회가 된다면 한그릇...뚝딱 드릴게요 ㅋㅋ ㅎㅎ

우왓~ 이거정말 어떤맛일지 궁금해요 ㅋㅋ

정말 맛있어요 ㅋㅋ 꼭 한번 다같이 먹고 싶네요

곰탕에는 다른반찬이 필요없지요 암요.

여기 곰탕 드실줄 아는분 한명 추가요~~!!
깍두기도 먹고싶었는데..없었네요..^^ㅋㅋ

엄마표 곰탕이 그립네요..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어머니의 사랑이 담겨있네요!!
맛있겠다아아!!

호프님도 어머니에게 애교부리고 해달라고 하세용....ㅋㅋ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꼬리곰탕은 사먹는 건줄 알았어요 ㅜ
일인 뚝배기에 담으니 완전 식당느낌인데요^^
든든하게 몸보신 하셨겠어요~!!

Congratulations @seoji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