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 명동찌개-김치찌개

in #kr6 years ago (edited)

때는 바야흐로...2018년 5월 27일 일요일....

오후 다 지나고 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맛이 나는 음식땡기더군요??

근처를 탐방할까하다가, 전에 길가다 봐둔곳이 기억나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맛나게 생겼죠??(^^)

목살고기도 두툼하고, 김치도 신맛 나는게 아주 맛있답니다.
(사진에서는 목살을 안에서 다 익히느라 몇점 밖에 안보이네요.)

두부는 기본 제공되고,

라면사리는 따로 시켰어요!!

철산역에서 얼마 멀지 않은 거리니, 근처 들리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신맛나는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되요!!
( 레몬같이 신맛은 아니에요 ..^^;; )

위치 : 철산역
가격 : 2~3인분에 13,000원 + 밥 두공기( 공기당2,000원 ) + 라면사리두개( 개당 1,000원 )

(PS1 : 지도는 어떻게 올리는건가요?? 아시는분 있나요??ㅠㅠ )
(PS2 : 양도많고 맛도 있어서, 저녁때는 만석될 확률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PS3 :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습니다.....)

작문 실력이 부족하지만 『보기좋게』 『읽기좋게』 작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ort:  

와 맛있겠네요 저희 동네네요! ㅋㅋ

철산 맛난곳 더 찾아보려고요!!ㅋㅋ

해장으로 좋겠네요.

그쵸?해장으로도 좋아요 전 배고파서 먹었지만...^^;;

군침도네요 !!
팔로하고 갑니다!!자주올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해요!!

와~ 군침이....잘보고 갑니다.

놀러오면 사줄게요

양푼 김치 찌개는 대부분 맛있을거 같아요
일단 생김새 부터 ㄷㄷ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점점 더 맛깔나게 글을 써보겠습니다. 스카이님이 더욱 군침 돌도록....

기대합니다~~ 배고플때 또 볼께요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저기에 쏘주한잔하면...캬~^^;;

먹스팀님이 오셨군요!! ㅋㅋ
쏘맥이 땡겼지만 당분간 금주약속을 해서...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마워요 짱짱맨님!!!
팔로우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