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철산역 놀부부대찌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모두 잘 지내셨나요 ㅎㅎ

오늘은 저녁에 영화를 보았답니다~

다 보고 나왔더니 많이 출출하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이 애매했던지라 가는 식당마다 곧 마감이라고 해서ㅠㅠ

찾다보니 놀부부대찌개가 +_+

포털사이트에 찾아보니 24시 마감이라고 하길래 오랜만에 들러보았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잡고 메뉴판을 쭉 보았지만

대표메뉴인 놀부세트 2인이 가장 괜찮을 듯 싶어서 놀부세트로 주문!

주문과 함께 이모님이 바로 부대찌개를 세팅해주셨어요~~

끓기 전인데도 엄청 침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세트에 함께 추가되어있는 놀부사리입니다^^

라면이랑 모듬햄사리, 그리고 숨어서 안보이지만 만두랑 조랭이떡, 수제비도 같이 있어요 ㅎㅎ

여러가지 들어있어서 행복행복!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찬 4가지인데요~

샐러드, 미역줄기, 어묵볶음, 그리고 김치입니다!

미역줄기는 호불호가 상당히 강해서....

저는 무척 좋아합니다만,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음료수도 도착!

저는 콜라로 시켰답니다 ㅎㅎ

저한텐 사이다보다는 콜라가 더 맛있는듯해요~

본격적으로 끓기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먹기 바로 전에 찍었어요ㅠㅠㅠㅠ 찍는데 숨넘어갈뻔ㅠㅠ

빨리 입에 넣고싶었지만 포스팅 생각에 3초간 참으며 사진을...ㅋㅋㅋㅋㅋ

모두 아~~ 하세요!!

흰쌀밥에 부대찌개햄 올려서 한입~~

오랜만에 먹는거라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ㅠㅠ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이렇게 늦은 저녁 식사가 마무리되었답니다^^

얼마 안남은 국물은 최소한의 양심이랄까요...

늦은저녁이지만 살찌진 않겠다는 최후의발악입니다...^^ㅋㅋㅋ


위치 :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7
가격 : 21,000원
메뉴 : 놀부세트 2인

PS : 살찐만큼 운동으로 다 빼고있습니다..정말 힘들긴 하지만....
PS : 좀더 맛있게 전달해드리려고 하다보니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PS : 모두 즐거운 생활을 위하여~!!!격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와~ 저녁에 놀부...누구랑 드셨나요?

아름다운분이랑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저기에 쏘주한잔하면...캬~^^;;

너무 배가 고팟던지라......밥만 먹고 나왔네요..^^;;
다음번엔 한잔!!

Congratulations @seoji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먹방 짱짱! 운동도 파이팅이요! ㅎㅎ

당연하죠! 헬스보이 될꺼에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마워요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