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산골에 스페셜100해신탕

in #kr6 years ago

4.png

상호 : 산골에
주소 : 경남 거제시 중곡1로 82

2.png

거제 고현에 있는 맛집 산골에 입니다.

3.png

작은 통닭이 무려 서비스 입니다.

4.png

산골에 스페셜100 해신탕 입니다.

100세 건강을 위해 100분 동안 정성스럽게 우려낸 육수에 100% 살아있는 해산물을 추가해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조리시간이 오래 걸려 하루에 10판 한정으로 손님상에 내보이며 사전예약 해야 먹을 수 있습니다.

6.png
7.png
9.png

이번에 가족들과 거제도 가서 몸보신 잘 하고 왔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거제시 중곡1로 8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거제도가면 무조건 이거 먹으렵니다. 환상적이네요~얼마인가요?

13만원 입니다^^푸짐합니다

이건 머... 말이 필요없네요.
쭉쭉 들어가겠어요... 술이요.ㅋㅋ

술을 막부르죠 환상의 조합이죠^^

헐 진짜 푸짐하네요.. 와..거제도 대박이네요.

거제도 관광도 하고 맛난식사도 하고 좋지요 다만 관광지다보니 물가는 비싸더군요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이야~ 푸짐 하네요. ^ㅡ^

푸짐하지요 저도 놀랬습니다^^

와 완전 뷔페네요~

푸짐하지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뷔페인줄 알았어요!!! 대박 맛있겠다...!!!!😋

양이 푸짐하고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우아아~ 그냥 보기만해도 영양보충되는 기분이에요~! 10판 한정이라니 한판 한판 얼마나 정성이 담긴 음식일지요~ 저는 문어와 딱새우가 눈에 쏙들어 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4.90
ETH 3615.2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