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금융과 부동산을 접수할계획입니다. 코인을이용한 좋은계획을 생각했거든요

in #kr6 years ago

몽골이 금리가 높아서 몽골금리를 접수하려고 생각했습니다.

잘만하면 저의 꿈인 돈많은백수를 할수있더라구요.

돈많은 백수가꿈이다 하시면 안좋게 보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대 인간은 원래 놀기를 좋아합니다.

돈은 놀기위해 벌고 놀기위해 돈을 안벌어도 된다면 이보다 더좋은게 있을까요.

제 안좋은머리로 계산해봤을때 답이없더라구요. 평생 일을해야 먹고살수있는 그런앞날밖에 그려지지 않았습니다.

서울에 집값은 너무비쌋구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해외 부동산과 해외금융투자를할경우 해외송금수수료로 이것저것빠지면 득이별로없습니다.

마침 제게 베트남에서 가이드를하고있는 친구를 얼마전에 만나 톡방을봤는데 한국인끼리 하는 환전도 생각보다 많고 아무 연고지가 없는 국가에 무턱대고 시도하는건 어려울꺼같아 베트남 금융을 시도하기로했습니다.

어차피 투자할돈이 없기에 그냥 적금만 들어놓을까 계획중이구요 부동산은 제가 어느정도 베트남어를 구사할수있거나 안전하다 판단될때 할생각입니다.

베트남 하노이에있는 신한은행에서 금리가 7%면 괜찮을꺼같더라구요.

단 거기에 믿을만한사람이 없으시면 투자를 안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친구가 말도안되는소리를 했습니다. 베트남에가면 공안이 날 맞이해줄꺼라고 아 비리가 많은국가구나 그쪽도...

하긴 공산주의니까 여러가지로 불안하고 비리가 많을것같습니다.

실제로 공안이 저를 맞이해줄지 안해줄지는 모릅니다. 친구의 허풍일지 사실일지 가봐야알겠지만 비자는 쉽게 얻을수있고 베트남에다가 계좌를 만드는 한국분들이 많다고하네요. 베트남 코인거래소도찾아서 환전수수료 굳이 낼필요없이 거기서나온이자를 코인으로사서 한국으로보내면 환전수수료나 송금수수료가 얼마들지않을것같습니다.

제가 일본에서 한국으로 가끔 송금할때 코인을 이용했는데요 코인시세차이도 얻을수있고 송금수수료도 많이안들수있는 좋은방법인것같습니다.

문제는 베트남어 공부를 해야된다는거..... 돈많은 백수를 위해선 해야겠죠.

꿈은분명 편히살기위한 돈많은 백수인데 가는길이 힘드네요.

Sort:  

저와 꿈이 같으시네요. 스팀잇에 글도 쓰면서 노는 백수..! 응원하겠습니다.

이꿈을 가진분들이 많을것같습니다. ㅎㅎ 우리모두 함께 노력해봐요

오....뭔가 응원하고 싶어요...ㅎ

감사합니다. 한번제가 시도해보겠습니다 어떻게될지 아직모르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