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으로 회사연수를 와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많은분들이 스팀결제매장 화덕과 베토벤에 찾아주셧는데요.

저와 저의 이모가 같이 운영을하다가 첫직장은다녀보는게 좋을꺼같다고하고 마침 기회가와서 취직을하게되었습니다.

주2일근무라 가게에도 자주 상주할꺼같습니다.

저외에 일하는직원1분과 실질사장이신 이모도 스티머이니까 스팀결제는 앞으로도 문제가 없을것같습니다.

지금 대전에서 연수를받고있는데 외국계회사다보니...교육받을때 한국어를안쓰네요...

모든 교육책자나 동영상이 일본본사에서 쓰는걸 그대로 도입한경우라 이력서 면접을 일본어로진행하는것까진 그렇다 치더라도 모든 서류가 일본어로 되있을꺼라고는생각도못했습니다.

6월 말까지 연수받고 다시 매장에 자주 출몰할예정입니다.

매장에서 제가없으셔도 순간놀라거나 그러지마세요 스티머가 항상 있으니까요.

2분다 컴맹에 스마트폰맹이라 불안하긴하지만 다행히 잘 결제하고있네요.

스마트페이 결제를 받을때 글씨가 작아 안보여서 아이패드까지 몇일전에 구매하셧답니다.

Sort:  

외국계 회사로 취직하셨군요 연수 잘 마치세요~^^화덕과 베토벤도 꼭 가서 먹도록 할게요~ㅎㅎ

오실때 저쉬는날이면 제가있을꺼에요 외국계 안좋은거같아요 ㅜㅜ 한국어를안써요..

일본어 잘하시는 군요 외국어는 저는 영 안되서ㅠ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들려 봐야 할거 같아요

일본어못하는데 뽑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