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장기투숙의 느낌이란...

in #kr6 years ago

연수로인해 1달반정도 호텔에 장기투숙하게 되었습니다.

매일청소가 필요없어서 청소안한다고 신청해두었는데요. 그러면서 수건은 어떻게하면될까 라는 의문이생겼습니다.

그런데 매일매일 방앞에 하얀 쇼핑백이 따단...

쇼핑백안에는 수건 물 녹차티백 칫솔 치약등이 들어있는데요. 1달반동안 1회용 칫솔을 쓸필요가없다고 생각하는데 매일주니 저는 몇일모아놨다가 반납하러 로비로 가네요.

지내면서 알게된건 저의 머리카락들 탈모인가 왜이렇게 여기저기 내 머리카락이 많지...

여기저기 머리카락이 많이보이네요

제가 묵는곳이 일본기업호텔인데 제일 안좋은점은 콘센트가 110v라서 220v콘센트가 몇개없습니다.

침대옆에 220v에 꼽혀있는 가전제품 빼서 쓰고있습니다.

난분명 한국에있는데.. 왜 일본에와있는것같지... 회사서류도 다일본어에 호텔도 다일본어에 원래 그렇게부르는물건인지 아니면 일본어로부르는건지 당최 알수가없습니다.

첫직장으로 외국계열회사를 와서 한국 회사는 어떨지모르겠네요.

제가일하는 회사처럼 모든걸 외국어로 진행하진않겠죠.. 부럽다 저는 여기서 쉴때 인터넷으로 공부할책을 요즘보고있습니다.

선택이아니라 강제로 공부할수밖에없는 환경이 또 주어졌네요 공부를안하면 일을못하니 별수없이 저는 오늘도 일본어를 붙들고있습니다.

어릴때는 분명 공부가 싫었는데 왜이러고 있을까 요즘드는 생각이 자녀가 공부싫다하면 안시킬까 생각중입니다.

열심히 공부를 하지도않았지만 평생 책붙잡고 살아야할 생각하니까 왠지 벌써부터 질려버리네요.

일본어는 까먹은것만 대충보고 영어나 베트남어 공부할까 생각중입니다. 생각뿐이지만요 ㅎㅎ

Sort:  

그래도 좋은 직장 다니시는 것 같아 많이 부럽네요..저도 호텔 장기 투숙 한 번 해보고 싶어요..^_^

좋은지 어떤지는 아직모르겠습니다. 요즘엔 한국어좀 썻으면좋겠어요 한국에있는데 한국어를 못쓰고있습니다.

외국어 잘하시는 것도 정말 너무 부럽네요..ㅎ

아는분은 장기투숙 힘들어 하던데요...
ㅎ 힘내세요.

뭔가 불편하더라구요.. 알겠습니다 힘내보겠습니다.

회사 연수가셨군요! 모든걸 외국어로 하는 회사라 ㅜㅜㅜ 힘들겠어요ㅜㅠ 내일 화덕과베토벤에 방문하려했는데 못뵙겠네요 ㅜㅠ 아쉽습니다!

방문하게되면 저희이모가 맞이해주실것입니다. 스팀을하시는데 독수리타법에 노안이시라 스팀페이 이용할려고 아이패드까지 사셧더라구요. 저는요새 멘탈이 나가고 있습니다. 근무메뉴얼을 봐야하는데 당최 한자투성이라 못읽는건아닌데 보기가싫어지네요... 이렇게 월급루팡이 탄생하는것인지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