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나의힘~!!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가입한지 2달 보름이 지났다~
그동안 활동을 잘 안했던 것도 사실이고 그러다보니
스팀잇에 무뎌져 있었는데,,
문득 매일 글을 쓰지는 않더라도 가끔씩 찾는 이 곳이 갑자기
반가워지고 힘이 생기기 시작한다.

솔직히 요즘은 일을 하면서 스팀잇은 커녕 다른 거에 대해서도 손을 대지
못하지만 그러면서도 오늘 이렇게 글을 쓰는 내가 신기하다 ㅋ

먼가 사람들과 이야기를 듣고 보고 나도 글을 쓰고 한명이라도 내 글을 봐주고
공감해 준다는 점이 정말 좋은거 같다.

솔직히 나도 다른 이웃들에게 많은 글을 쓰지는 못했지만 앞으로 조금씩이나마
소통하고 공감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회사 교육을 받은지 오늘로 4일 ,, 일 배울때가 제일 짜증난다고 하지만
시간이 지나가면서 먼가 알아가는게 결국에는 많아지게 되는거 같다.

교육을 언제까지 받을 지는 모르겠지만 다 받고 나고 테스트를 통해 전환이
된다고 하니 ...

어찌 되었든 스팀잇으로 항상 생각날때마다 찾고 힘을 얻어서 좋다 ^^

Sort:  

저도 스팀잇 재미에 빠져 핸드폰에 있는 게임들을 지웠지요. >.<

와..그 정도이셨군요 저도 앞으로 재미를 붙여서 습관적으로 만들고 싶어요
예전에는 게임글도 쓰지 않으셨나요?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테스트는 어떠셨나요^^ 그간 열심히 하신만큼 좋은결과 있을거라 믿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셔요~~☆

아직 현재 진행중이네요 결과는 좀 더 지나야 할거 같아요 ^^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를 만들어 가세요 ^^

요즘 일하다가도 문득문득 경과가 어떠신가 궁금해지네요^^ 오지랖일까요..^^;; 저는 진솔히 소통하게 돼서 잊지않고 생각하는거라고 정했답니다ㅎㅎ 전에 기운없어 보이셔서 내심 걱정이 됐었는데..기운 차리신듯 하여 저도 안심되고 기분도 좋네요^-^* 앞으로도 늘 즐겁고 활기차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D

네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덕분에 여기에서 어느정도 힘을 얻은것도 있네요
잘 안하다가 근래에는 자주 스팀잇을 찾게 되구요
좋은 베스트 이웃인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로 자주 소통하면서 잘 지내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ㅎ

오늘은 날씨도 화창하고 좋네요^-^* 황사랑 미세먼지만 걷히면 최고일듯 합니다ㅎㅎ 날씨처럼 개운한 하루 보내세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는 미세먼지가 좀 심했다고 하네요
저는 아침 안개를 봐서 잘 모르겠어요 지방은 서울권보다는 그나마 덜한 편이니까요 저 또한 잘 부탁드릴게요 앞으로 친하게 잘 지내요^^

서울은 가만보면 여러모로 불편함 투성이네요^^;; 사람만 무진장 많은듯ㅎㅎ 정말 공기좋고 물좋은 곳으로 가고픈 날입니다~~
항상 깊은 생각을 해볼수 있는 포스팅을 해주셔서 늘 한수 배우는 입장으로 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홧팅입니다~불금되셔요~~☆

그냥 일상 글을 쓰는 수준인데 그렇게까지 말씀해 주시니 부끄럽네요 ㅜ
앞으로 더 잘 하라는 뜻으로 알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구요 항상 화이팅 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