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도 항상 화이팅 하는 날이 되자~!!

in #kr6 years ago

예전에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는 일이 고역이었는데
이제는 알람을 맞추지 않아도 알아서 내 몸이 알람시계가 되어 버렸다

알아서 리듬을 맞추는가 보다
그래서 규칙적으로 생활하는건 정말 좋은점인거 같다

거기에다가 간단하게 운동이라도 하면 더 좋은 것이고
시간은 예전보다 더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다

그런 하루하루를 무의미하게 보내지 않고 짧은 시간이 나마 의미있게
보내는게 중요한거 같다.

그렇게 살아가도록 하는 매일매일의 습관이 필요하다 ^^

Sort:  

화이팅입니다~
저도 알람 소리 울리기전에 눈뜨고 소리가 울리면 일어나요 🤔

맞아요 그래서 몸의 변화는 참으로 신기한거 같아요
제가 의도 하지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딱 그 시간에 일어나지더라구요
시계 시간을 봐도 거의 같은 시간대에요 ^^

알아서 5시에 눈이 떠지지만 피곤한건 여전하네요;
불금 잘 보내세요.

네 피곤함은 사실 정말 있기는 하지만 일을 하러 가야된다는 생각때문에 또 자연스럽게 일어나게 되네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 ^^

오! 저도 요즘 알람울리기 전에 자동으로 일어나집니당ㅎㅎ 묘하게 뿌듯하고 개운하기도 하더라구요^-^* 물론 에어프라이어로 아침해먹느라 운동은 못했지만ㅋㅋ 곧 가벼운 운동이라도 슬슬 시작해봐야겠어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활기찬 하루 보내셔요^~^//

네 자동으로 일어나지는걸 보면 생체리듬이 살아있다는거죠 ㅎ
하루하루 그렇게 아침을 즐겁게 맞이하는 거죠 주말 잘 보내시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