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전에 굽네치킨 볼케이노를 먹었어요~^^

in #kr6 years ago



저는 치킨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왠만한 브랜드의 치킨은 다 먹어본거 같아요 그냥 후라이드 보다는

먼가가 첨가 되는 것을 좋아하는데 오늘 굽네치킨에서 나온 볼케이노를 

먹었습니다 ㅎ 굽네치킨은 잘 안먹는 편이에요

구운 치킨이라 좋은점도 있지만 밀가루 덮힌 치킨을 더 좋아하거든요

오늘 매운게 먹고 싶어서 볼케이노를 시켰지요 ^^

비주얼이 맛있게 매워 보였습니다. 떡볶이도 추가로 시켰어요

처음에 먹어보고 약간 맵다라는 정도만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확실히 매워지더라구요 ㅜ 그래도 끈기있게 다 먹었습니다 ㅋ

특히 마그마 소스라는게 따로 있는데 찍어 먹으면 더 맵습니다 ㅎ

매운치킨 중에서는 으뜸인거 같아요 ^^


Sort:  

역시 치킨은 매워야죠ㅎㅎ 오늘 저녁은 저도 치킨을 시켜볼까요~:) 편안한 주말 되시구요~☆

주말이 이제 곧 끝나가네요 ㅜ 내일부터는 다시 평일이 찾아오네요
치킨은 일주일에 한번씩은 시켜 먹는거 같네요
맛도 좋고 양도 좋은 치킨집은 찾기 힘든거 같습니다 ㅎ
내일 평일도 화이팅 하세요

그래도 결국 치킨은 옳죠ㅎㅎ 저도 치킨 참 좋인하는데..와이프 둘째 입덧이 심해서 꿈도 못꾸고있네요^^;; 편안한 일요일밤 되시고 새로운 한주 힘차게 시작하셔요^~^//

네 감사합니다 ㅎ 기다림의 끝에는 더 맛있는 낙이 오는 법이죠 ㅋ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늘부터 자격증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네달뿐이라 타이트하게 해야되네요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