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인가 즐거운거 같은하루

in #kr6 years ago

그냥 모르겠다
스팀잇이 내 블로그라 생각하면 오히려 편하다
네이버 블로그 처럼 생각하면 되는건지도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쓴다..오늘 영화 어벤져스도 보고 왔다
끝에 여운은 먼지..
먼가 시리즈가 이어지는건 확실한데 참..영상미가 참 좋았었다는 ㅋ

예전에 스팀잇에 대해서 방황했을때 모두들 생각해 주고 이야기 해주고 해서
그래도 가끔씩이라도 글을 쓸 수 있는거도 같다.

이제 나는 할일이 많이 생겨나는거 같다
살면서 느끼는 게 정말 기본이 중요하고 마인드가 중요한거 같다는 생각이든다

이제는 오히려 멘토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어렸을 때 회사의 사수가 지금은 그렇게 고마운 줄을 몰랐으니까

오늘도 스스로 화이팅을 외치고
빨리 좋은 일자리를 5월달 안에 찾는 목표다 화이팅 !!

Sort:  

방문 감사드립니다^-^* 고민이 많으시군요..억지로 힘내라고 해봤자 도움도 안되겠지만..그래도 기운내시구 좋은소식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이웃이 있다는게 얼마나 소중한지 모릅니다 소통하고 항상 즐겁게 살아가요^^

저도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잘부탁드릴게요ㅎㅎ 아낌없이 후회없이 소통하고 긍정적으로 지내자구용~아잣차^~^//

네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최선입니다 스팀잇에서 다 푸세요 ㅋ^^

저도 감사합니다^^ 눈떠보니 토요일이네요~여행가고픈 날씨지만..일을 위해 또 능력을 위해..프로그램 온라인 교육을 듣습니다ㅠ 제목까지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일자리 달성하는 안에 찾기를 바라며
스팀잇을 통해서 위안을 받으셨다니
보기 좋구나 싶네요...

화이팅입니다.

일자리를 갈구해서 찾았는데 저랑 맞지 않아서 안했습니다
반사무직이라도 저에게 안맞으면 못하는 거라 생각했죠
저에게 맞는 일이 있으니까요
꼭 찾고 스팀잇에 자랑스럽게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