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카페 페이크러버스

in #kr6 years ago

춘천@seulbongbong

주소 : 강원 춘천시 교동 150-21

주차 : 안돼요 ㅠㅠ

춘천 나들이!!
기분전환 할때마다 가는 곳입니다

강이랑 산이 왜케나 좋은지...ㅋㅋ

이날도 일단 닭갈비로 달려주시구요
카페로 갔지요

대학교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처음엔 지나치기 쉬워요!!

image

길가에 있어요

대분때문에 딱! 알아볼 수 있어용

image

들어가자마자 너무 예뻐서 뜨악!

이런분위기 원츄~💕💕

image

사진도 찍었구용

다리에 고추장 튀었어!!! 할때 찍혔는데 맘에 듭니다!!ㅋㅋㅋ

image

입구가 재일 맘에드는;;
안 마당은 생각 보다 별루...

하지만 안에 카페 내부는 너무 예뻐요!!

image
.
image
.
image

주문하는 곳에 윗쪽에 자리가 있더라구요
바로 자리로 달려감요ㅋㅋㅋ

image

위에서본 1층!

옆쪽에도 이어진 곳에 자리가 마련되 있어요

image

.

image

.

image

.

image

앤틱앤틱!!
제가 넘나 좋아하는...

정말 내부가 딱! 제스타일이라 커피가 맛없어도 용서가 될 듯했어요ㅋㅋㅋ

image

그리고 나온 커피!

당연히 비엔나쥬~~

image

커피도 맛난..

하... 다 맘에 들었어요!!ㅋㅋㅋ

다음에도 올 의향이 있는 이곳...

넘나 좋아요잉💕💕💕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춘천시 교동 150-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아기자기함이 장난이 아니네요....!!!

진짜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이렇게 이쁜곳에 손님 하나 없는 것도 신기하세요.
어떻게 숨은 곳을 잘 잦아가시는지 ㅋ

ㅋㅋ 두테이블 있었는뎅 순간 나갈때 찍었어요~
저의 방법은! 지역을 결정하고 인스타로 검색해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여지는 커피의 농도를 보고 가요~~~
워낙 진한 커피을 좋아해서~~ 후후~^^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

감사해여~~^^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