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카페 잔

in #kr6 years ago

을지로 @seulbongbong

주소 : 서울 중구 수표로 52 3층
주차 : 안돼요~ 길가 공영주차장 이용해주시면되요

오랜만 입니다....ㅋㅋㅋ

네이버 블로그 처럼 쓰기가 불편하여 점점 안하게 되네요..
오랜된 사진은 옆으로 돌아가여..ㅋㅋㅋㅋㅋㅋ
어플로 써야하는 불편함에..

요건 5월에 다녀온 카페 입니더!!!

사실... 다음부터 올릴것들도 밀려있어...ㅋㅋㅋㅋㅋㅋ

다 5월 중슨부터 시작한답니다!ㅋㅋㅋ

image

3층에 있고 간판이 아주 작게 있기때문에 지나칠 수있으니 잘 찾아 가셔야 해요

공연도 하고 저녁엔 술만 파는 이곳!

수울.. 하..ㅋㅋㅋ

image

들어서면 반겨주는 잔들!

여기는 잔을 내가 골라 마실 수 있어요~

image

그래서 몰 마실지 결정후 잔을 결정해 주세요~
그런담에 주문!!

image

중앙에 큰 모자가 있어서 깜놀;;

근데 주위 인테리어하고 잘어울랴용

image

.

image

.

image

다른쪽에도 모자 조명이~~

image

요쪽에서 공연을 하는 것 같았어요~

image

그리고 옥상!!

아... 근데 이날 너무 더워서 그냥 포기했어요ㅋㅋㅋ

image

옥상 다녀온것만 인증;;;

image

베트남 커피!!

하........

속았어요...ㅋㅋㅋㅋ

연유가 넘나 많고 달아서 ㅜㅠ
커피가 연해요....

베트남 커피는 이커피의 두배이상이 진해야 되는데 말이쥬~

정말 베트남에서 먹었던 커피는 잊을 수 없는 맛이였는디요

그래도 잔은 정말 맘에 쏘옥!

image

그래서 아메리카노 한잔더!

이건 맛났어요~ㅋㅋㅋㅋ

잔또한 넘나 맘에 들구용~~

image

모자 밑에서 사진 한컷!ㅋㅋㅋ

베트남 커피는 조금 아쉬웠지만
일반 커피는 맘에 들었어요

잔을 고를 수있는 것 또한 넘아 맘에 쏘옥💕💕

Sort:  
@seulbongbong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luckystrikes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허헛! 감사합니다!!
이런것도 있었다니... 몰랐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수표로 52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매번 이런 곳을 찾아 내시는게 신기하군요.
스팀잇 내 제가 아는 유일한 카페 블로거~!
@홍보해

헐헐!!
감사합니다~^^
더열심히 올릴께요🏋️‍♂️💃🏻😭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흐흐흐~~ 죄송해요~~

스팀잇이 네블보다는 어렵긴 하겟지요ㅎㅎ 그래도 자주 와서 카페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카페리뷰는 이렇게 해야 하는것이군 하고 배우고 갑니다 ㅎㅎㅎ

네네네~^^
이제 열심히 할께요!ㅋㅋ 일도 이제 비시즌이라 한가해요~~~
감사합니다!

요즘 을지로가 겁나게 핫하네요

언젠간 을지로 투어를 떠날태세 ㅋㅋㅋ

베트남커피가 그렇게 맛있던가요
베트남을 가야하는이유 꼭 가볼거예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베트남 여행은 비추예요 ㅠㅠ
너무.... 더럽.......
저 오자마자 알레르기때문에 피부과를 ㅠㅠ
풀빌라나 좋은 호텔에서만 지내세요..

가정집느낌이구요..ㅎㅎ 신기해요

ㅋㅋ 요즘 가정집으로 많이 생기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