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친구 결혼식 가기 전날밤, 하객 가을 셀프네일

in #kr7 years ago (edited)



지난 토요일밤이었습니다. 다음날 50년 후 저랑 같이 요양병원에서 지낼 친구 한명을 유부남으로 보내주어야 했기에 너무나도 슬프고도 기쁜 오묘한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이런 싱숭생숭한 마음에는 제 몸가짐을 정갈하게 다듬는 게 제일 최고였죠.
그래서, 그날 늦은밤부터 새벽까지 연장을 들고 설쳤습니다.



친구 결혼식 가기 전날밤, 하객 가을 셀프네일

태국여행을 가기전 부산 양정에 위치한 네일바이손에서 받은 젤네일입니다. 받은지 3개월이 다되어 가지만 참을수 없이 뜯고 싶은 마음에 몇손가락은 상처를 내면서 젤네일을 뜯어버렸습니다. 다시한번 느끼지만 손톱 상처가 너무 심해서 다음부턴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쏙오프를 해야할것 같습니다.



주섬주섬 연장을 챙겨들고 손톱 길이와 모양을 정돈 해준 뒤, 큐티클을 유연하게 해주는 제품을 바른 후 제거해줍니다. 큐티클을 제거하기전 손톱을 미지근한물에 대략 5분정도 담그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담그면 큐티클과 살이 구분되지 않으니 유의하길 바랍니다. 그리고나서 베이스젤이 손톱표면에 착하고 잘 발라지도록 손톱표면도 정리해줍니다.



올해초, 인☆그램에서 갖고싶다고 노래 부르다 친구 찬스로 협찬받은 성림아크릴 네일장을 들여다보며 무슨색을 쓸지 고민해봅니다. 평소에 밝은톤을 좋아해서 익숙한듯 흰색을꺼내고, 흰색으로만 네일하는 건 신부에게 예의가 아닌 것 같아 흰색과 대비되는 검정색도 꺼내봅니다.



과정샷은 너무나도 힘들어 이 사진이 전부라 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젤을 바른 후 손톱 하나하나 아트를 살살 그려봅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진주도 주워서 붙여보고 구슬도 주워 붙여봅니다. 네일할때 붓을 사용하냐구요? 참고로 셀프네일할때 붓보다 이쑤시개가 편하답니다.



어느새 오른손과 왼손이 완성되었습니다. 각 손톱마다 다르게 점도 찍고 선도 그려주고 유리 스티커도 발라준후 탑 네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오른손은 왼손과 손톱위치만 다르고 전체디자인은 동일합니다.

가을이라 버건디 색상을 쓰고 싶기도 했지만, 결혼식때 입을 코디를 손톱색과 깔맞춤 의도도 있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는 손 연기를 정말 못합니다. 남들은 이렇게 두손을 이쁘게 연기 잘만하던데, 제가 하니 왠지 오그라진 손 같습니다. 하지만, 셀프네일이 이뻐서 그런지 이런 오그라드는 연기도 제법 이뻐보인답니다.



마지막 남들처럼 손을 포개서도 찍어보았습니다. 역시나 오글거리긴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셀프 네일은 상당히 아주 맘에 들어 부디 오래도록 지속되길 바래봅니다.



결혼식 당일, 담당 디자이너 쌤이 휴가를 가는 바람에 혼자서 머리도 말아보았습니다. 정말 웨이브 똥손으로 유명한 저인데, 그날따라 웨이브도 잘되서 자신감이 너무나도 넘쳤답니다.
백년만에 셀카를 찍는데 근자감 좔좔~ 평소같으면 오그라드는 손이 손톱을 칠해서인지 자신감이 철철 넘쳤답니다.
다시봐도 오글거리긴 마찬가지니,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 지어야할것 같습니다. 행복한 수요일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오우 엄청나네요...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 머리도 잘되신 것 같네요! 저는 네일아트는 아니어도 샵에 가서 손 관리는 한 번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은 해봤습니다. 남자들도 가는 분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

아 맞어맞어 ㅋㅋㅋ 남성분들도 샵에 많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가서 손톱을 정갈하게 정리받고 네일 대신 영양을 많이 하더라구용!

와 너무 고와요!!
어쩜 샵이랑 똑같은 퀄리티를 뽑아낼수잇어요?

ㄴ...네시간의 연장질 때문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한점한점 찍으면서 큐어링하고 한획한획 그으면서 큐어링했더니 이러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하객으로 가는데도 네일에 신경쓰시는군요 ㅎㅎ 자기 관리는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ㅎ

ㅋㅋ 크~~~ 여자들이란 알수없지만(본인도 여자면서) 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미면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겠죠? ㅋㅋ

왼손은 그렇다 쳐도 오른손은 절대 그렇다 칠 수 없는 퀄리티!
아 예뻐요ㅠㅠ 이런 디자인은 샵에도 없을 것 같아+_+

사실 왼손을 완성하고 나서 오른손을 보는 데 한순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ㅋㅋㅋㅋㅋ 완성했어요 하 ㅋㅋㅋㅋㅋ

아 내말이 그말이라구욧~~!!!
저도 집에서 네일 하는거 좋아하는데 맨날 왼손만 하고 오른손은 쌩손으로 다녀요ㅠㅋㅋㅋㅋㅋㅋㅋ
손은 모델이고, 장비는 전문가고, 얼굴은 연예인이네요 슴슴님
갑자기 거리감 느껴집니다....

크아 마니님 댓글 이제 보았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네일은 정말 여자들의 특권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 항상 네일할때마다 양손잡이가 부럽답니다....
오른손은 하다보면 ㅋㅋㅋㅋ 쫌 늘더라구요 두려워하지마시고 도전!!!!!!
하 사진속 저 모습은 제가 아닙니다. 저는 오늘도 쌩얼로 출근을 했지요. 거리감 두지마세요 ㅋㅋㅋㅋㅋ 옆에 계신분이 저일지도 모른답니다

저도 네일해주세용~~ 지금 당장 달려가겠습니당ㅎㅎㅎ
근데... seumseum님 너무 이쁘신거 아니예용??ㅎㅎ

엌ㅋㅋ 혹여 제가 ㅋㅋㅋ 네일샵을 차리게 될때 한번 방문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셀기꾼이라 뭐라 드릴말씀이.......

양손을 어떻게 혼자서 다 할 수 있는지
정말이지 존경스럽습니다 :D

엌!!! 안녕하세요!!!!!!!! 인스타에서 보신 분 같아요!!! +_+ // 넘나 반갑습니다! 팔로햇어용!!

너무 예뻐요 !!! 셀프로 이런 퀄리티를 ...ㅎㄷㄷ 힘들어도 재밌고 뿌듯하실듯 해요 ㅎㅎ 팔로잉 하고 갈께요 반가워요 ^-^

오오 안녕하세요!! 너무나도 반가워용 ㅋㅋ 저도 맞팔했어용 ㅋㅋㅋㅋㅋ
하 ㅋㅋ 항시 세시간은 기본이지만 하고 나면 너무나도 기분 좋아용!!! ㅋㅋ

우와!!! 완전 금손이시네요 ^^
완전 이뻐요....!! ㅋㅋㅋ
제 손톱도...좀...부탁드리고 싶네용 ㅋㅋ

하 하고 나서 완전 기운이 쫙쫙 빠졌답니다. 그래서 매번 셀프로 하는 게 ... 속편해서 계속 하고 있어요 ㅋㅋㅋ
샵에 가면 왠지 내맘같지 않아 안타깝더라구요 T_T
ㅋㅋㅋㅋㅋ 혹시나 제가 샵을 차리게 될 경우 ㅋㅋㅋㅋㅋㅋㅋ 오세요 ㅋㅋㅋㅋㅋ

손톱도 자신감의 일환이군요~!

ㅋㅋ 글쎄여 저만 그러려나 ㅋㅋㅋㅋㅋㅋ
손톱만 정리 잘해도 특별한 반지를 낀것마냥 빛나보이더라구요 ㅋ

오와~~! @seumseum님 마지막 사진 거의 연예인급 아니십니까? ㅎㅎ
수준급 네일 실력도 잘 구경하고 갑니다. :)

ㅋㅋ 셀카 사기꾼급입니다 :-) ㅋㅋㅋㅋㅋㅋ
저 원래 셀카 고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자신감이 넘친 결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크크 네일 포스팅은 처음 해봤는데, 다음엔 생동감있게 포스팅해봐야할것 같습니다 T_T 부족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