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9월의 첫째주 월요일... 저는 오늘 쓰러질거 같습니다 T_T

in #kr7 years ago

IMG_6591.JPG

안녕하세요! 뚠뚠이 고모 슴슴이( @seumseum)입니다 :-)
하... 지난 주말 조카를 보러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나름 힐링하고 왔는데, 이 이야기는 이번주 내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말이 지난 오늘 월요일을 맞아 상큼하게 포스팅하고 싶었지만, 여러분 저는 무려 퇴근시간이 1시간 45분이 훌쩍지난 지금도 사무실 책상을 지키고 있답니다.
오늘 정말.... 힘들었어요 T_T .... 디자인을 무려 여섯번 바꿔서 멘탈이 나가기 일보직전입니다.

플러스로 파우더룸이라는 카페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주말부터 체험 제품에 대한 리뷰 압박감으로 오늘 미친듯이 포스팅하였답니다! 이번에 체험한 제품을 스팀잇에서도 소개해드려도 되려나 살짝 고민되는 데, 일단 이것은 보류하는 걸로

하... 두서 없지만 그만큼 제 멘탈이 온전치 못하다는 것입니다.
퇴근하면서 조카 사진 보고 힐링좀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포스팅을 하나하나 읽어보려면 시간 좀 걸리겠는데, 내일 조금 한가해질때 한분한분 쓰신 내용을 완독해보겠습니다!
히히 다들 즐거운 월요일 밤 되세용!

Sort:  

제 조카는 멀리 슬로바키아에 있습니다.
보고 싶네요 ㅜ

아이고 멀리 있네요 T_T
대구는 .... 뭐 엎어지면 그곳이니 최작가님 앞에서 입다물고 있어야 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조카님 팔뚝이 너무 심쿵하네요 ㅋㅋ 힘든 월요일 힘내세요!

생후 5개월 기준 상위 10프로의 위엄 팔뚝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 아침부터 어제의 연장이지만 그래도 어제보다 여유가 있어요 +_+ /

저도 오늘 유독 정신없는 하루였답니다.
파우더룸 카페 저도 종종 찾는데 이번달 핫한제품 이런거 보러 ㅋ
많은분들 보시는 카페에 리뷰도 쓰시고 엄청 대단하시다는 소감이 :)

어제는 월초에 첫 월요일이라 그런가봐요 ...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월요일같은 화요일이네요?ㅋㅋㅋㅋㅋ 아이 신나라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쁜 월요일 보내셨군요?
허허... 힐링하시고 컨디션 잘 찾으시기 바랍니다.
좋은 밤 되세요~

넵 !!! hwan100님의 하루하루 기록을 보면서 한달동안 반성하다가 9월 1일부터 운동 다시 시작했답니다 :-) ㅋㅋ
이번엔 피부도 신경쓰면서 해야하기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T_T

악 이래저래 정신없고 바쁘시군요 힐링하시고 어서 여유찾으시길! 파이팅!

ㅋㅋㅋㅋㅋㅋ +_+ 화요일이라 조금 낫습니다 honeythegreat님도 오늘 하루 빠이팅 합시댜 <3

힘내시고 계시길 바래요 비도오고 기분도 다운될수 있는 타이밍이잖아요 ^^

ㅋㅋㅋㅋㅋㅋ 유리자드님 +_+ 스팀잇에 안부를 남기러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