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2호 유치원 체육대회.... 그리고 도시락.....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20180606_071945.jpg

어제 포스팅한 것처럼 오늘은 2호의 유치원에서 체육대회가 있습니다.

그런데, 유치원에서 배포한 안내문에 도시락을 준비해오라는 것이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마나님과 의기투합하여 도시락을 쌉니다.

솔직히 김밥은 동네에서 가장 맛있다는 곳에서 사기로 했습니다. 재료준비해서 하면 좋으나 맞벌이의 저희 부부에겐 쉬운 일이 아닙니다. ㅠㅠ

하지만, 아래의 과일과 양념치킨은 조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 봅니다. 뭐 간단한거 아니냐라고 하실 수 있는데요.

주어진 시간에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나름 고민했습니다.

속초 닭강정처럼 선풍기도 동원했습니다. ㅎㅎㅎ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2호를 위해 후라이드도 준비합니다.

후다닥 도시락 완성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1호와 2호가 틈틈히 군것질할 수 있는 것도 준비를 했습니다.

2호에게 멋진 아빠가 되고자 열심히 하고 오겠습니다.

20180606_092614.jpg

감사합니다. ^^

Sort:  

아 멋있어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

멋진 아빠 화이팅입니다.
이이에게 좋은 추억이 될것 같내요 ^-^

오늘하루 정신없네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네요
엄마아빠가 함쎄 준비한 정성이 가즉한 도시락이군요
보기도 좋고 맛도 있어보입니다
멋진아빠 인정~!

말씀 감사합니다. ^^

휴일에 운동회를 하는군요~
일하시느 부부를 위해~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길~^^

다행히 실내체육관이라 다행이네요. ^^

체육대회엔 맛있는 도시락이 필수지요.
친구들과 줄을 서 있어도
계속 엄마아빠를 찾게 만드는

넵. 시중드느라 정신없습니다. ㅎㅎ

함께 도시락 먹는 맛이 최고지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승림대디님 충분히 멋지셔요^^ 즐겁게 체육대회다녀오세요 ㅎㅎ

이제 도착하고 다 정리하고 쉬고 있습니다. 답변이 늦었습니다. 말씀 감솨요~!!!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이네요
수박은 눈으로 봐도 당도가 느껴지는듯 해요 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

후다닥 준비하신 것 치고 너무 훌륭한대요?? 좋은 아버지네요 > <

부끄럽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