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페이스북의 암호화폐 검토... 그리고, 간만에 들리는 텔레그램의 TON.....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 이런저런 뉴스를 보다보니, 페이스북에서 Coinbase와 Winklevoss형제의 Gemini와 함께 암호화폐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Globalcoin” project라고 불리는 이것은 미달러에 고정되는 Stable Coin으로 검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금 전 아주 오래간만에 나온 텔레그램의 TON에 관한 내용도 있네요.

텔레그램에 따르면, TON 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을 개발 및 관리 하고 TON 가상 컴퓨터 (TVM)와 상호 작용 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Fift라는 새로운 언어가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텔레그램에서는 2019 년 3 분기에 TON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였는데요. 언제나 나오려나 했는데, 슬슬 소식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Sort:  

기뿐소식이네요

가상화폐 시장에 도움이 될 소식이네요.
환기시켜주셔서 고맙습니다.

3분기 출시면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