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2호의 체육대회 후기.... (부제 : 아빠들 승부욕 조심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오늘은 2호의 체육대회였습니다.

아침에 서둘러 글을 쓰고, 태극기 조기도 달았습니다.

그리고는 서둘러 체육대회가 열리는 곳으로 가봅니다.

오늘 대구 날씨는 30도....... 밖에서 하면 죽음인데요... ^^;;

다행히 체육관을 빌려서 하였습니다. 체육관에 좀 일찍 도착하여 주차도 잘해놓고 체육관 내부를 찍어봅니다. ㅎㅎ

오늘 날씨를 걱정해서 물과 음료수를 바리바리 싸왔지만, 다행히 에어컨을 틀어서 시원했습니다. ^^

아이들과 달리기도 하고, 줄다리기, 공많이 넣기 등등의 게임을 하였습니다.

아침에 준비한 맛난 점심도 먹구요. ㅎㅎㅎㅎ

이러한 사진을 찍어서 공유드릴려고 했으나, 개인정보 측면상 모자이크를 하니 아래와 같네요... ㅎㅎㅎ

범죄의 현장은 아니고, 유치원 체육대회 장소입니다. ^^;; 그래서 다른 사진들은 포기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보고 싶었던 권O재도 만나보고 왔습니다. 저의 등장을 예상이라도 한듯 시끄한 표정으로 인사를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그런데, 지난 번 공많이 넣기를 하다가 어깨쭉지를 다친 학부형을 보고 저는 살살하였으나, 이번에는 계주를 하다가 학부형 한분이 넘어지시면서 앞니가 빠지는 불상사가 일어났습니다.

황급히 서둘러 병원으로 가시긴 했으나, 혹여 아빠들의 승부욕으로 인한 이러한 부분은 참으로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지금은 마치고 집에와서 아이들을 씻기고, 마나님은 머리를 하러 가시고, 2호는 머리를 말리면서 낮잠에 들었네요.

1호는 공부를 하고, 저는 빨래를 돌려놓고 이렇게 맥주 한캔과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야 좀 쉬는거 같네요... ㅎㅎㅎ

Sort: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학부형들이 다소 무리를 하는 경우가 있으시더라구요 .. 앞니가 빠지다니 아쉬운 불상사입니다 ㅠㅠ

그러게요.... 이가 상하는 것은 치료가 만만치 않을텐데요... ㅠㅠ

병원 중에 가장 비싼 진료비가 드는 곳 중 하나가 "치과" 아니겠습니까 ㅠㅠ

그러게 말입니다. ㅠ

어흑..
앞이빨 부러지신 분은 정말 안습이네요 ㅠ
유치원 규모가 큰가봅니다.
잘 마무리하고 오셔서 다행이네요 ^-^

넵. 몸이 찌푸둥하네요. 마나님도 오는 길에 그분 걱정이네요. ㅠ

필스너... 제가 좋아하는 맥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