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먹스팀] 대구 리안차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오늘은 1호가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해서 점심때 다녀왔는데요. 어제 저는 해장도 할 겸해서 다녀왔습니다. ^^

상호 : 리안차이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노변로 107

메뉴앞에 번호가 60개가 넘어갈 정도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데요. 지난 번 맛이 괜찮아서 다시 와봤습니다.

탕수육, 자장면, 삼선짬뽕 곱베기를 시켰습니다.

찍먹파라 항상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해야합니다. (탕수육, 돈가스 등등)

아이들이 말없이 쭈~욱 먹었네요. 그러면 이집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을 다드린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음식맛 : 음식맛은 최근 가본 중식당중에서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탕수육이 참 맛있게 튀겨졌네요. ★★★★☆

서비스 : 몇번 말씀드린 것처럼 대구에서 별 3개면 보통 이상입니다. ★★★☆☆

주 차 : 매장앞에 8대 정도 주차가능하며, 이면 도로도 사용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4.5개)

매 장 : 매장은 딱 평균 수준입니다. ★★★☆☆


총평 : ★★★★☆
한줄평 : 기본적인 중국음식을 먹기 위해 가볼 만한 곳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짜장면 맛있어보여용 ㅎㅎㅎㅎㅎ 먹고싶당 ㅠㅠ

우왓~ 이거정말 궁금해요 ㅋㅋ

저는 짜장면이 땡기는군요.^^

비도오고 하니 얼큰한 짬뽕이 땡기네요 냠냠 하고 싶네요

리안차이 볶음밥, 색다른 메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노변로 1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