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인증 글....] 싸이월드 Cyworld를 아시나요??? 개편 소식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여러분들 중에 2000년 초반 Cyworld를 아시는 분이 많으실건데요.

자체 코인인 도토리를 가지고 많은 붐을 일으켰던 SNS입니다.

방명록, 미니 홈피, 일촌 맺기, 파도 타기 등의 다양한 자체 용어를 쏟아냈었었지요. ^^;; (막... 아재 인증입니다. ㅎㅎ)

아시는 분이 거기 다니셔서 도토리 쿠폰 받고 스킨도 꾸미고 그랬었는데요.

이후 몇번의 재활(?) 시도에도 불구하고 흥행하지 못했었는데요.

다시 한번 개편을 통한 부활을 꿈꾸고 있어 공유드립니다.

모처럼 홈페이지에 가니 아래와 같이 해놓았는데요.

다시 한번 시도하는 것이 어떠한 결과를 나을지 기대가 되는 시점입니다.

여러분들 중 Cyworld 미니 홈피 꾸미실려고 돈 수백만원 쓰신 분도 계실텐데요.

여러분들의 추억속에 자리잡고 있던 Cyworld가 어떻게 개편될지 한번 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Sort:  

옛날사진도 찾아볼 수 있는 건가요? 로그인시도해봐야겠어요^^

넵... 그런거 같습니다. 저도 1호의 어렸을 때 사진이 있네요... ㅎㅎ

곰돌이가 @thrufor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9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25번 $12.418을 보팅해서 $11.17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부활을 하기 위해서는 뭔가가 필요할텐데, 그게 뭔지 모르겠네요. ^^;;

페북보다 더 먼저 나온 sns의 선진문물이였지만 한국의 투자환경에 밀려 결국 국내용에만 머문 안타까운... 역사의 뒤안길로 갔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살아있네요 ㅎ

모처럼 옛날 생각이 떠올라서 로그인을 해보니 이제는 쓰지 않은 hotmail이 아뒤로 되어 있어, 이 부분을 아이뒤를 듀얼로 쓸 수 있게 하는 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

싸이월드 이쁘긴했는데요~ 아직도 있군요.

다시 뭔가를 해보려는거 같습니다. ㅎㅎ

저게 자체개발 블록체인 클링크 를 적용하면서 개편한다는건가요? 찾아봐야겠네요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개편을 할지는요... ^^;;

스팀잇도 꾸미기 기능이 필요할 것 같네요 ㅋ

노래도 듣고, 아이콘 이쁘게도 만들고 해야겠네요... ^^;;

싸이월드... 오랜만에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넵.... 저도 그래서 포스팅해봤습니다. ^^;;

전 수백은 아니고 조금 마니 썼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다시 가보니까 이런 사진이 있었나? 하는 기록들이 있어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넵... 저도 그런게 있어서 재밌게 봤습니다. ^^

싸이월드 로그인하면 이불킥할 것 같아서 못 들어가겠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