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회사 일... 답답함....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최근 저는 회사 일로 골방에 쳐박혀 있습니다.

소위 TF를 하는 것이라 기존 팀장하고 개별적으로 다른 팀장의 지시도 받아가며 일을 하고 있지요.

갑자기 떨어진 숙제에 허겁지겁 일을 하다가 기분 좋지 않은 소리를 들어서 창밖을 보니 뷰과 환상적이네요.

미세먼지가 없는지, 저 멀리도 보이고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구름 사이로 보이는 하늘도 파랗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스팀잇에 글을 쓰며 속을 달래고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퇴근인데요.

모두 퇴근 잘하시길 바라며, 불금 되세요.

불금 되시라고, 앞으로 2시간 뒤의 어제 저녁 모습 남기고 갑니다.

어제 퇴근길에 찍은 사진인데, 사진이 실제 풍경보다 못하네요...^^;;

Sort:  

이또한 지나가리라..
힘내세요!
주말에 가족들에게 좋은 에너지 받고 오셔요

넵!!! 감사합니다. ^^

부산도 화요일 태풍소식 이후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공기도 너무 쾌적한 느낌..
옛날에는 쾌적한 공기의 소중함을 몰랐는데.. 요새는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공기가 너무 좋네요.

다들 저마다의 힘듦을 안고 견디며 살아가는 것 같아요. 흑흑. 저도 요새 이래 저래 힘드네요. 하하.. 화이팅하자구요! 즐거운 주말되셔요 ^^

TF라니 책임이 막중하실듯 해요. 불근 보내고, 주말 쉬시고 월요일부터 다시 화이팅!!!

한명도 아니고 두명의 팀장을 상대하느라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힘내세요!

말씀 감사합니다. ^^

애매한 TF에 소속되는 건 진짜 짜증나는 일 인 것 같아요.

퇴근이 부럽습니다.
기약없이 야근하는 저는 멋진 하늘도 보지 못하네요 ^^

힘냅시다. 셀러리맨 !

저의 순간 푸념으로 쓴 글로 인해 다시 생각해보니 제가 송구하네요.^^;;

말씀처럼 화이팅이십니다!!!

벌써 금요일이 끝나가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

TF 하시는군요...업무가 추가되는거라 힘들긴 하지만 그만큼 능력있는 사람들에게 그런기회가 주어지더라구요...ㅎㅎ
노을이 넘 멋있네요^^

힘드시겠네요, 한발짝 떨어져 잠시 머리식히시길 바래요~^^

말씀 감사합니다. ^^

제 경험으로

군대 일과 회사 일은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됩니다.

시간이 지나도 잘 해결되지 않는 것이

마눌님과 아들 일은 잘 해결되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오로지 제 경험입니다.

힘내시죠~~

맞는 말씀입니다.

시간이 되면 어떻게든 해결되지요.

가족일이 참 해결하는 것이 어려운거 같습니다. ㅠㅠ

화이팅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24.41
ETH 3120.2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