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대구에 있는 김광석 거리를 가보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어제는 대구에 있는 김광석 거리에 가보았습니다.

대구 수성교 근처에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기다린 골목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저가 좋아하는 많은 노래를 들려주셨는데요. 벽화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삼거리형태로 되어 있는 곳이 약간의 로비가 있는데요. 거기서 버스킹을 하시는 분도 계셨고 사진을 찍는 분들도 참 많으셨습니다.

삼거리에 있는 카페에 있는 문구가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

김광석거리 옆에는 먹거리촌도 있는데요. 옛날 시장거리에 같이 만들어서 분위기가 저에게는 정겹네요... ㅎㅎ

촌놈인거 같습니다 .^^

가다가 이렇게 마동석님도 보게 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대구에 오셔서 시간이 되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Sort:  

대구 가면 필수 코스일거 같은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희야~~~~

저도 대굽니다. ㅎㅎ 희야 아시죠? ㅎㅎ
고항이 대구.. 지금은.. 다른 곳에.. 정착했지만..
주차는 어디로 하나요?
아내랑 애기들 델꼬 한 번 가야지 했는데..
못가보네요.. 여름에.. 저녁쯤에 시원할 때 한 번가볼까봐요
주말에 가야 볼거리가 있겠죠?

저는 수성교 빕스를 갔다가 가본 것이라, 주차까지는 잘 모르겠씁니다. ^^;;

정겨운 분위기가 참 편안해보이는걸요~!!
저도 역시 촌스럼^^;;

^^;; 말씀 감사합니다.

가까이 있으면서도 한번도 못가봤네요! ㅎㅎ 나중에 한번~
마동석님이 왜 저렇게 되셨되요? ㅋㅋ

캐리커쳐 그려주시는 가게도 있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