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3kg 목표!] 7주일차 점검 / 인바디 및 눈바디 (사진)

in #kr6 years ago

지난주 최악의 점검결과를 마친 후 이번주는 운동을 열심히 하리라 다짐을 했지만 멀쩡히 존재하고 있기도 벅찬 일정으로 운동은 꿈도 못꾸고 결국 일주일 내내 운동은 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식단은 꽤 괜찮게 지킨 것 같아요!


43일차~49일차 식단


Day43 (식단).png

Day44 (식단).png

Day45 (식단).png

Day46 (식단).png

Day47 (식단).png

Day48 (식단).png

Day49 (식단).png

음?! 잘 챙겨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일주일 중 3일동안 일반식이 껴있었네요 허헣...
당류가 있는 간식도 보이는군요;;;


7주차 인바디 체크


7주차 중간점검 결과 (6주차 비교).png

지난주에 비교하여서 1.2kg 이 빠졌고 그 중 지방이 0.9kg 이고 근육은 0.3kg 입니다.
운동 안하고 일반식도 끼어있던 식단이었는데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시작할 때와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7주차 중간점검 결과 (처음 비교).png

장거리로 7주를 달려오는 동안 6.3kg 이 감소했고 그 중 지방이 5kg , 근육이 1.2kg 입니다.

일별 인바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바디 7주차 1.JPG

인바디 7주차 2.JPG

주황색으로 표시된 40일 차는 몸무게를 재지 못하여 39일차와 동일하게 채워넣은 것입니다.

제가 오늘 갑자기 BMI 관련한 글을 읽다가 나도 해볼까?! 해서 BMI 계산기를 이용하여 계산을 해보았어요.

다이어트 시작 전의 BMI는 27.64로 비만의 영역의 한 가운데입니다.

다이어트 시작 전 BMI.JPG

다이어트 7주차를 마친 지금은 비만의 초기 부분에 걸쳐있네요.
곧 과체중의 구간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9일차 BMI.JPG

6kg을 뺐는데 아직도 과체중이라니....업보가 많습니다....

그래서 얼마까지 빼야 정상체중이 되는건데?! 하는 생각이 들어 계산을 해보니 57.4kg 입니다.
앞으로 5.3kg을 더 빼면 정상의 범위가 될 수 있어요.
업보...............업보!!!!!!!!! 으아!!!!!!!!!!!!!

정상과 과체중의 기준.JPG

목표 몸무게 쯤 가면 저체중과 정상의 사이에 쏙 들어가겠네요.

저체중과 정상의 기준.JPG

살면서 한 번도 저체중의 영역에 들어가있었던 적이 없.......(엉엉)
이번 다이어트를 통해 저체중 영역을 밟아봐야겠어요


7주차 사이즈 변화


사이즈 7주차.JPG

큰 변화는 없는데 잔잔한 변화들이 있습니다.


7주차 눈바디


다음주 중간점검 부터는 한 달에 한 번씩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빨리 빼고있는게 아니라 매주 봐도 큰 차이가 없네요;

사진은 찍어두겠지만 사진을 편집하고 붙이고 올리는게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이유도 있습니다.

제가 얼굴사진은 올리고있지 않지만 얼굴에 묻혀있던 라인들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있습니다.

더!!! 더 티가 나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주차 맨배.JPG

7주차 맨배 (옆모습).JPG

따악히 큰 변화는 없습니다.
그래도 처음에 비해서는 많이 빠진 것 같아요.
작년 10월 이후로 작아져서 못입던 치마를 입어봤는데 쏙 들어가더라구요.

단추구멍 근처에 단추가 가지도 못했었는데 스륵 잠겨서 5초동안 잠시 감격의 눈물을......허허....
작년 10월부터 살이 급격하게 찌기 시작한지라.... 그 때 정확히 몸무게가 얼마나 나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그 때로 돌아간 것 같기는 하네요.

옆모습은 또 각도가 달라져서 비교가 잘 안되네요;;
살짝 틀어지게 찍힌 것 같기도 하고;;;

다리

7주차 다리.JPG

조명과 각도 기타 등등 여러 요인이 영향을 미쳐서 매우 달라진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별 변화는 없습니다.

다음 눈바디는 한 달 후에 만나요 여러분 :-D
한 달 후인데 똑같으면 어쩌지...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사진까지...! 와우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_+ 응원합니다!!!

다이어트 시작할 때 댓글에 사진 올렸는데 다이어트 실패하면 영원히 박제되어서 사진이 떠돌아다닐거라고 협박(?)을 하셔서 아직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요 ㅋㅋㅋㅋ 꼭 성공하겠습니당 @-@

까 ㅠㅠ 영원히 박제 ㄷㄷㄷ
엄청난 동기부여가 될것 같아요ㅜㅜ덜덜
꼭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