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북한 정상 회담 취소

in #kr6 years ago (edited)

Trump cancels summit.jpg
Photo credit: BBC News

제 아주 못생긴 번역을 용서해주십시오.

아래는 도널드 트럼프가 김정은에게 보낸 서한이 북한 정상 회담을 취소 한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읽으면서 호기심으로 나를 채우는 호랑이와 유년기의 소리를 듣는다. 우리 대통령은 우리 나라에서 자신에 대한 무례한 경의를 표했지만, 한국 상황은 우리가 성공하기를기도하는 곳입니다. 우리의 두려움은 성공적인 협상을 이루기위한 실제적인 외교 기술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백악관
워싱턴
5 월 24,2018

각하
김정은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친애하는 Mr. 회장 :

싱가포르에서 6 월 12 일에 개최 될 예정인 양측이 오랫동안 기다리고있는 정상 회담과 관련한 최근의 협상 및 토론과 관련하여 시간, 인내,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북한의 요청에 따라 회의가 열렸다는 정보를 입수했으나 우리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 나는 너와 거기에있을 것을 고대했다. 안타깝게도, 최근 성명서에 표시된 엄청난 분노와 열렬한 적대감에 근거하여, 이번에는 오랜 계획 회의를 갖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이 편지를 통해 양국의 이익을 위해 싱가포르 정상 회의가 개최되지만 세계에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것을 표명하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핵 능력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너무나 강력하고 강력해서 제가 하나님 께기도 할 때 그들은 절대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저는 여러분과 저 사이에 멋진 대화가 형성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중요한 것은 대화뿐입니다. 언젠가는, 나는 당신을 만나는 것을 대단히 기대합니다. 그동안 가족과 함께 살고있는 인질들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몸짓이었고 대단히 감사했습니다. 이 가장 중요한 정상 회담과 관련하여 마음이 바뀌면 주저하지 말고 저에게 전화하거나 편지를 보내십시오. 특히 북한과 세계는 평화와 번영과 부를 지속 할 수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이 기회는 역사상 슬픈 순간입니다.

감사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아메리카 합중국 대통령

TrumpKimCoin.png
Photo credit: whitehouse communications office

많은 사람들은 정부가 실제로 기념 동전을 발행 한 것은 사실상 성공하기 전에 중요한 행사가 개인적인 진흥과 영광의 기회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저는 한국 시민으로서 여러분에게 편지를 쓰고 생각을 표현할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의견도 듣습니다.

친절하게도, 나를 따르거나, 투표를하거나, 나를 대신한다면, 내가 알기에 의견을 말하십시오. 그리고 왜. 그렇게하면 내가 관심있는 것을 지역 사회에 나눠주고 있는지, 그리고 내가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갚을 수 있는지를 안다.

고맙습니다,
@ shauntaemonte

Sort:  

Your Post Has Been Featured on @Resteemable!
Feature any Steemit post using resteemit.com!
How It Works:
1. Take Any Steemit URL
2. Erase https://
3. Type re
Get Featured Instantly & Featured Posts are voted every 2.4hrs
Join the Curation Team Here | Vote Resteemable for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