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올리는 일상 (feat. 맛난 감자핫도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 안부를 묻는것도 민망하네요.

정말 너무 습한 날씨가 계속 되고있는데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저는 매일 출근길에 목에 머리카락 축축하게 휘감으며 인중에 땀 송글송글 맺힌채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열심히란 말이 맞는건지 모르겠는데 우선 네, 이러다 죽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날도 있었으니 열심히 살고 있는게 맞는거겠죠?!ㅎㅎ

저는 이번주부터 일이 더 많아져서 정말 헬같은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어제는퇴근 후 집에서 혼자 힐링타임을 보냈습니다:)

KakaoTalk_20180714_111811207.jpg

집에 오는길에 명량 감자핫도그를 사왔는데 이것이... 아저씨에게 봉투를 건네받고 뒤도는 순간 땅에 떨어뜨려서 또다시 이천원을 내고 5분 더 기다려 받은 놈 되겠습니다. 저는 땅에 떨어지는 순간 아저씨가 하나 더 해죽겠다고 말해주길 간절히 바랬지만 그런 너그러운 배려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천원을 또 냈고 저것이 어제 저의 사천원과 바꾼 핫도그 입니다. 그런데 무쟈게 맛은 좋더군요. ㅎㅎ 간만에 마신 캔맥주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그간의 일상을 적어보자면 딱히 특별한 일 없이 보낸것 같습니다. 평일엔 일하고 주말엔 요가갔다 쉬는 스케쥴이었던... 아 아닙니다. 지난 주말에는 카페가서 또 일을했습니다😭 그래도 주말에 기분전환 겸 원피스 샤핑도 했구요:)

KakaoTalk_20180714_111811337.jpg

원피스가 밥을 좀만 먹어도 배가 부각되는 스타일이라..(써놓고 보니 말이 웃기네요. 제가 배가 나온것이겠죠ㅎㅎㅎ) 수업이 제일 많은 날 입고 갔습니다. 그런날은 입에 뭘 넣을 시간도 없거든요...😥

82776DFD-A7B6-43BF-8C92-3BADB2ACA05A.jpeg

15AB3819-4CEA-40A9-A6E1-6D573A8CCCA2.jpeg

비오는 일요일엔 @munhwan님을 통해 알게된 포스코 테라로사에도 다녀왔습니다. 넓고 쾌적하니 좋더군요. 다만 커피를 받아 자리로 가져가는 길에 커피잔이 덜덜거리며 커피가 트레이에 다 쏟아진다는 문제가.....ㅎㅎ 근데 사람들의 걷는 모습을 보니 다들 커피를 덜덜 쏟고 있더군요. ㅋㅋㅋ 여기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가 참 맛있었습니다:)

꿀같은 주말인데 저는 오너와의 점심약속이 있습니다. 이렇게 직원을 배려하지 않는다니... 개똥센스 같으니라구...!!! 밥을 왜 주말에 불러 먹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저의 최애 음식인 냉면을 먹으러 가자고 해볼까 합니다. ㅎㅎ

KakaoTalk_20180714_111811475.jpg

장마 전 너무나 예뻤던 핑크스카이 사진 투척하고 저는 점심먹으러 가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또 오랜만에 뵙네요ㅋㅋ거 참 떨어뜨리면 보통 다시 준다고 말이라도 하던데 더워서 다들 여유가 없나봐요ㅠ

그래서 제가 막 엄청 안타까워하며 머뭇머뭇했는데 그 아저씨는 다시 하나 해주겠다는 말이 없었어요....ㅋㅋㅋㅋ 근데 저도 그럼 다음에 올게요... 하고 나가기가 좀 그래서 다시 주문했네요. ㅋㅋㅋ 근데 맛은 좋더라구요:) 제이미님은 아직도 저탄수 중인가요?!

1일1식은 거의 지키는데 고탄수로 흘러가고 있죠ㅠ

명랑 핫도그 사진 보는 순간 저도 모르게 냠냠 하게 되네요. ^^ ㅋ
핑크스카이 저도 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제주도 같은곳에 가야 보는 하늘이라 생각했는데 엄청 예쁘더라구요! 저 감자 핫도그 맛나던데요~ 종종 사먹을것같아요 ㅋㅋ

심쓰님 여자여자한 원피스 입고 나가시는군요
저는 오늘 여름이와 함께 하는 여름 바캉스를 왔습니다. 얘가 아직 애기라 물에 들어가고 이런건 못합니다.

잘 놀고 후기 올릴게염

흐흐 오늘 무쟈게 더운데 시원한 곳에서 즐기다 오시기바래요:)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후기같은건 없는뎅염^__^

Congratulations @shims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hims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