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글의 주제 쏠림 현상, 보기엔 안 좋지만 어쩔 수 없나?

in #kr6 years ago

스팀잇 커뮤니티가 나오면 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 북 커뮤니티 운영한 경험이 있는데,
조금 고민 중이긴 합니다.

Sort:  

커뮤니티라는 것도 언제 나올지,,, 나온다고 좋게 나올지... 믿음이 안 가긴 합니다. ^^ 지금까지 하는 꼴 봐서는.
앗,,, 그리고 저도 북 커뮤니티 운영해본 경험이 있어요. 페이스북에서 북커뮤니티를 운영했어요. 월 1회 오프라인 모임도 했고요. 오프모임엔 많이는 아니고 꾸준히 평균적으로 10여명씩 모였던 것 같아요. 힘을 합하면 뭔가 될 것 같긴 하네요. ^^

저는 조금 오래되었어요...싸이월드 할 때이니,
많이 오래되긴 했죠....회원은 만명 정도까지 있긴했어요.
오프모임도 하고, 같이 책을 내기도 했었죠~~

조금 여유가 생기면 심도깊게 논의해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36.59
ETH 2995.0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