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시드니에 살고있는 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너무 힘들게 시작하는 첫 포스팅입니다.
스팀잇 지갑에 스팀 전송하는것조차 너무 헷갈려 무려 15스팀을 공중에 날려보내고..
프로필 사진 업로드하는데도 얼마나 헤매었는지 모릅니다 ㅠ
보팅이라던지 파워업 등등 공부해야할것이 너무 많으네요.

이곳 시드니 타국에 살면서
무척 바쁜나날들을 보내다가
이제야 여유 시간도 생기고 마음도 안정되고하니
내 나라 한국이 더욱 그리워집니다.

외국에서 가족들 친구들과 떨어져 사는 삶은
다른 이민자들로 마찬가지겠지만
외로움이 가장커요.
하지만
다행이 저는 이런저런 취미들이있는데다
암호화폐
블록체인
스티밋을 알게되면서
혼자 바쁜 날들을 보내고있습니다.

블록체인 커뮤니티에 너무나 멋진분들을
유튜브 페이스북 스티밋들을 통해 알게되면서
부정적이고 비판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던 시각이 많이 바뀌고
나도 이 흐름에 동참하고 뭔가 도움이 될수도있겠다는 생각에
가슴 설렌 시간도 많았습니다.

스티밋에선 아마도

제 여러가지 취미들을 공유해볼까합니다.

그중에 제일 많은 시간을 그림을 그리며 보내고있는데요

요즘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을 그리고있어요.

그리고 그중에" 비탈릭부테린 "

IMG_0017.PNGIMG_0016.PNG

외계인이다
못생겼다
너무말랏다
옷을 너무 못입는다..
등등 외모에 관한 부정적인말들이 많지만
저에겐 너무나 아름답고 열정적인 젊은이로만 보입니다^^

이 포스팅이 제대로 포스팅이될지 걱정입니다. 두근두근.....

Sort:  

스팀잇이 진입이 어렵지...시작하시면
완전 중독 됩니다 ㅋㅋ
가입 환영합니다 :)

네 그럴것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저도 26일차 신입생입니다. 앞으로 소통하고 도우면서 같이 살아가는 스팀잇 동네가 되었으면 합니다. 시드니에 사시면 @floridasnail 님의 블로그에 가셔서 해외 스티미니언으로 등록을 하시면 또 다른 도움도 받으실 것입니다. 팔로우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응원합니다! 저는 프로필사진 아직도 해결 못했어요...아무리 해도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꿋꿋이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네이버에 스팀잇 프로필을 검색해 보심
관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이트 사용법이
많습니다.
저는 imgur을 쓰는데 회원가입도 얼마
안걸립니다 :)

이걸 한번 써봐야 겠네요...아무리 따라 해도 안되더라구요;;

덕분에 성공입니다. 감사합니다^^

첫 댓글 !!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shirley9님!! ^-^/
요즘 '금손'분들이 많이 가입하시네요 ㅎㅎㅎ
앞으로 그림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실 것 같은데, 그러실 경우 #kr-art 태그를 추천드립니다. ^-^ ㅎㅎㅎ
그럼 앞으로 @shirley9님 작품도 많이많이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그림, 글 많이 부탁드리고, 스팀잇 생활도 즐겁게 하시길 기원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같은 뉴비로써 환영해요 ㅎㅎ 팔로우 및 보팅 드리고 갑니다. 맞팔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시드니 정말 활기찬 도시죠 예전에 워킹홀리데이로 호주다녀왔습니다ㅎㅎ 맞팔해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환영합니다.
글을 수정해서 kr-join으로 태그를 수정하시면 환영인사가 더 올거에요
나머지 태그정리는 2.19일 태그 정리 목록을 보시면 됩니다.

했는데..맞게했을까요? 반갑습니다^^

네 맞습니다.
이제 도움되는 댓글이 달릴겁니다.
잘 읽어 보시면 도움 될거에요^^

안녕하세요. 그림체가 정말 멋져요. 저도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데 그릴때 꿀팁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

꿀팁.....이라면 그냥 막 그리는거요^^
그림엔 공식이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