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Writing] 새해의 시작.

in #kr6 years ago

새해가 시작 된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우리에겐 구정이 있으니 아직 또한번의 시작이 남아 있겠죠?

새해가 시작되며 회사의 인수합병을 결정하려 하고 있습니다.

코스닥 시장 진입을 목표로한 새로운 자금이 투자되고 회사의 외형이 커지긴 하겠지만 저의 기득권을 내려 놓아야 하기에 마음이 가볍지는 않습니다.

이것도 저의 욕심이겠죠?

어쨓건 나쁘지 않은 조건으로 인수 합병을 하게 됨이 또다른 기회 일 수도 있겠다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보려 합니다.


살아가며 정말 견디기 힘든 일을 겪으며 이게 정말 끝인가 보다 하는 생각으로 좌절할때가 많았습니다.

좋은 일도 많았겠지만 나쁜일들에 대한 기억이 더 생생하고 오래 가는 듯 합니다.

그러나 분명한건 반드시 좋은 일이 우리에게 생기며 그 좋은 일을 내가 잘 활용하면 반드시 나의 인생 전체를 바꾸는 전화위복의 기회가 되더군요.

중요한건 최악이라 생각 되는 상황을 내가 의연히 견디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누구나 다 아는 얘기이고 말이야 정말 쉬운 일이겠지만 죽을만큼 어려운 상황을 겪었던 저의 경험으론 모두가 알고 있는 그 말이 진리임을 믿게 되었습니다.

새해의 시작이 여느 다른 날과 별 차이는 없겠지만 어떤 기점을 잡아 새로운 반전을 도모하는 의미를 부여 함은 정말 가치 있는 것 같습니다.

뜨거운 사막에서 언덕 하나를 넘으면 오아시스가 나올거란 생각으로 언덕을 하나 넘었으나 또 사막이고 다시 힘을 내에 또 하나의 언덕을 넘었는데 또 사막.... 이젠 정말 힘에겨워 더이상 몸을 가눌수 없어 또하나의 언덕 앞에서 쓰러져 버렸는데 그 언덕 넘어 오아시스가 있었다 하더군요.

이 말이 희망고문이라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 생각엔 고문이 되더라도 희망을 가져봄이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쨓건 지금 이순간을 살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수고하셨다는 말과 함께 경의를 표합니다.

어렵고 힘들기에 우리에게 찾아오는 좋은 날들이 가치 있음을 절감하며 새해를 시작하려 합니다.

스팀잇의 모든 분들이 글을 통해 생각과 마음을 나누며 이곳에서 또다른 기회를 잡을 수 있음도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Sort:  

고맙습니다!

제가 더 고맙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글도 자주 못올리는데 이렇게 늘 기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하 회사 인수합병 때문에 바쁘셔서 최근에 스팀잇 글들이 안올라온 거였군요 ㅎㅎ

일 잘 풀리면 좋겠네요 ㅎㅎ

또 기회되시면 지난번 처럼 DNA 이벤트 같은거 해주세요~ ㅎㅎ

네 잘 풀릴거라 믿습니다. ㅎㅎ
지분정리와 재투자로 회사를 전반적으로 다시 정비해야 하기에 좀 바쁘겠네요...
일이 정리 되는데로 이벤트 다시 구상해 보겠습니다.
응원 감사그립니다. V-V

손레오님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입니다 ㅎㅎ

사실 저도 최근에 굉장히 힘든 시기를 넘겼던 터라 손레오님 말씀이 잘 와닿습니다. 사막에서 힘들게 걸어가다 보면, 끝없는 사막에서 쉽게 주저 앉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걸어가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네요.

dmy님 고생 많으셨겠군요...
저두 너무 힘들어 혼자 많이 울었습니다. 창피~~~ㅎ
지금은 힘든 시기를 좀 넘기셨듯이
반드시 좋은 시기가 오더군요...

지금 힘들어 고통스러운 모든 분들께 저같이 별볼일 없는 이에게도 기회가 오니 힘내시라 응원 보냅니다.

Congratulations @shonle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369.19
ETH 3893.3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