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선물로 1조원을 준비해봤다!

in #kr6 years ago (edited)

5월은 가정의 달이지만
어린이도 어버이도 스승도 아닌 나에겐
지출의 달이다.

하지만 이 기회를 빌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으니
그 또한 의미가 있겠다고 자위할 수 있다.

아무튼 짧게 전할 편지와 함께

1조원을 선물로 준비해봤다.

두둥!!

1조원은 수표도 금으로 되어있다는 사실!
그리고 문구점에서 단돈 1천원에 살 수 있다는 사실!

어머니가 꽃보다 돈이 더 좋다고 하셔서
큰 맘 먹고 준비해봤다.

Sort:  

와~오늘 부모님께,
통크게 일조원,,,저도 일조원만 찾아서
돈조아하는 울엄마 가슴에 카네이션 대신
빤닥빤닥한 수표로 바꿔 달아 드려야
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일조만 찾으러 문방구 가는 저 막
행복해집니다.^^

오 ㅋㅋ 빠나님도 1조원 출금하러 가시나요~?ㅋㅋㅋ
왠지 선물 추천 한 것 같아 뿌듯해지네요ㅎㅎ
유쾌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5월은 정말 지출의 날이죠~ㅡㅜ
천원치곤~ 수표가 그럴싸 하네요~ㅎㅎ
팔로우 합니다~^^

넵 저도 맞팔합니다 ㅎㅎ
색도 잘 빠졌고 디테일도 재밌네요 ㅎㅎ

ㅎㅎㅎ~ 천원짜리 치고는 제법 훌륭하군요~~

그쵸? ㅋㅋ
저도 편지 사러 갔다가 혹해서 샀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한테 혼나실 것 같은데요????ㅋㅋㅋ

ㅋㅋㅋㅋㅋ
현금도 따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ㅋㅋㅋ 대박이다 1조원 ! ㅋㅋ 오랜만입니다 ~!기발한 선물이네요 ~! ㅋㅋ

웅이 아버지 ㅋㅋㅋㅋ
오랜만입니다!
프로필 잘 쓰고 계시는군요 ㅎㅎㅎ

넵 ㅋㅋ 덕분에 아주잘쓰고있답니다~

1조원 금수표가 있어 보이네요 ㅋ
즐거운 어버이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쿠나스토리님도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성인되고 처음으로 몽댕이로 후드러맞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엄마 분노조절장애x 분노조절잘해o
어느새 보니 편지랑 저 1조원은 바닥에 뒹굴고 있고
현금만 가져가셨더라는...

앗 ㅋㅋㅋㅋㅋ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1조원을 ㄷㄷ 저도 다음부터는 카네이션 말고 1조원을 준비해드려야겠네요^^

ㅎㅎㅎㅎㅎㅎ 이쁘네요! 천원이라니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