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입성이 이렇게나 힘들다니!(3주째 깜깜 무소식!!)

in #kr6 years ago

지인 영업에 성공하여 한 친구를 스팀잇에 가입하도록
권유하는 것이 성공하였다.

그의 활동을 가로막은건 정부 규제도
글감 부족도 내성적인 그의 성격도 아닌
가입 승인의 지연...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건 비단 그의 문제만이 아니다.
가입이 3주째 안된다는 이야기가 곳곳에서 들리니
신규유입자를 늘리는 데 있어서 큰 장애물이 아닐 수 없다.

네드가 한국에 와서 약속한 것도 있으니
속히 이 문제가 해결되어
스팀잇의 새바람이 거세게 불어오길 바라본다.

Sort:  

저번달에 했을때는 3일만에 승인이 났던것 같은데 지금은 지연이 많이 되나보네요?

일반적인 루트로는 2-3주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밑에 분이 알려주신 방법으로는 금방 되는군요!

https://steemit.com/kr-dev/@nhj12311/3cwigj-3
이 시스템 이용하시면 바로 가입 가능 해요^^ 저두 이걸로 어제 바로 가입 했어요!

오 지름길이 있었군요... 얼른 알려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네드야 일하자~~~~ㅠㅠ
저도 스팀잇 홍보하고 다녀요~승인이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신규 스티미언분들께서 들어오실텐데..걱정이네요.

네드야 일 좀 하자!! 가입하려는 애들이 번거롭게 찾아서 해야 가입 빨리되고 그럼 쓰냐!!

얼른 개선 되어서 우주도 가입하면 좋겠네요 ㅎㅎㅎ

헐.. 3주나 걸리는군요..

제가 가입했을 때는 거의 2일 안에 되었던 것 같은데...

제 회사동료들도 가입 기다린지 3주 넘은거 같아요 ㅎㅎ;;

제 회사동료도 가입신청한지 3주가 지났는데 아직 승인이 안났더라구요,.

헐 등록이 되었군요.. 중복 댓글 .. 지송요.
등록안되었는지 알았어요 컴이 느린건지 스팀잇이 느린건지..

ㅋㅋㅋㅋ 그쵸... 신규가입자가 몰리나봐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