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1차 가을 야구 가즈아~

in #kr6 years ago

야근하고 지금 퇴근하면서 이글스파크 지나가는데
관중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오네요
오늘도 값진 승리를 했네요
김태균 화이팅!! 한화 화이팅!!

기분 꿀꿀했는데 약간 기분이 좋네요
자그마한 이벤트 처음으로 합니다
이글에 댓글이나 보팅하시는분
블러그 찾아가 보팅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Sort:  

올해 한화가 제대로 리빌딩 결실을 맺고 있네요~ 덕분에 야구가 더 재미있어지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ㅎㅎ
제 야구 이벤트에도 오셔서 한화 응원하시죠~:)

야구 이벤트 가끔 들러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본적 있었던 계정같긴했는데 제가 팔로우를 안해서 아닌가했습니다 ㅎㅎ;;
종종 오셔서 당첨 행운도 얻어가세요~:)

한화 대박이네요~
어제도 역전승에~ 오늘도 다시 역전해서~
잠깐 8회 끝나고 볼일 보는데
9회는 너무 빨리 끝나서 못봤네요 ㅠㅠ

갓경언!!ㅠㅠ
김경언 선수도 호주에서 활약 잘해서
다시 한국리그에서도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잘하고 있어서 이대로만 가면 한국시리즈 가겠어요

한화가 잘나가서 좋아요~ㅎㅎ

그니깐요...너무 재미있어요

10년 만에 다시 야구 챙겨보고 있습니다.....
요즘 너무 재미나네요 ㅋㅋㅋ

요즘 한화가 대세입니다. 마리한화 필이 나기 시작합니다.

매 경기가 흥미진진해요

한화 팬도 아닌데 한화 잘하면 이상하게 기분이 좋아요. 마리한화...

한화는 사랑이죠! 최강한화 이번 시즌 느낌 좋습니다~ ㅎㅎ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5/5]

요즘 한화 야구는 진짜 잼납니다.

권혁,윤규진, 박정진, 마당쇠 아저씨 다 돌아오면 이건 뭐 선발 투수가 5회까지만 던져도 다른 팀이 역전 시켜 버리긴 힘든 라인업이 되겠어요..

최강 한화!!

근데 저 롯데 골수 팬인건 안비밀입니다.

한화팬이시군요! 저는 삼성팬이에요 :D
반갑습니다. 가끔 야구 이야기도 하면서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kr-baseball 태그도 애용해주세요 ㅋㅋ

네..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783.91
ETH 3783.98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