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단타는 어려워...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존버의 대가였습니다.

가격이 오르던 내리던 지금까지 수양하듯이 바라만 보고 있었죠..

그래서 좋은가격에 매도를 하지 못했습니다.

최근 어떠한 기회로 인해 단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어제 조금의 위기를 맞았네요..

안그래도 스팀잇에 쓸 글이 없었는데... 단타일기를 적어야 겠습니다.

성투하세요^^

참고로 스팀으로는 단타 안칩니다.. 장투종목은 계속 가지고 가고요..

소액으로 취미생활로 하려 합니다..^^

그리고 아이디로 사람찾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친구가 가입했는데 찾질 못하겠네요..

단타도 어렵지만 스팀잇도 어려워^^

Sort:  

짱님 오랫만입니다.
어두운 스팀잇 시장에
보팅을 뿌려주시러 오셨나요.. ㅋㅋㅋ

앗 스팀잇이 어두워 졌나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단타가 어렵지만, 단타의 맛에 빠져들면 ㅎ빠져나올 수가 없죠....

넘 스트레스 받더군요.. 매일 하시는 분들은 대단한거 같아요..

단타 좋은 것 있으면 공유해 주세요^^

단타가 좋은게 있나요. 분위기 좋은데 들어가서 바로 나오면^^
그런데 손해가 더 많네요^^

힘내세요 식짱님
글 좀 자주 올려 주시고요 ㅋ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leomichael님

참 오랜만에 오셨네요^^ 잘 지내셨죠? ㅎㅎ
단타는 소액으로 해야죠~ 단타에서도 좋은 성과 내시길 빕니다^^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보팅만으로 펀딩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계신데요, sigizzang 님께서 한 번 참여하시면 어떨까 싶어 링크 남겨둡니다. #kr-eos #kr-tezos 감사합니다.

펀딩 참여했습니다. 좋은 펀딩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풀 보팅 누르면 되는거죠^^

맞습니다. 나중에 좋은 성과 얻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테조스에 관심이 있으신가 봅니다!

저도 단타로 심신이 황폐해졌습니다...ㅠㅠ

제가 책에서 읽은 내용으로는
단타는 이제 봇들의 세계로 넘어 갔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미세하게 다 잡아 가면서 한다고~

순전히 책에서 본 내용입니다

벤티님^^ 쉽진 않더군요..
전 초단타는 안되고 그냥 중기로 해보려고요
하루 한번만 하던지 1주일에 한번하던지.. 흐름파악부터^^

저도 단타는 너무 어려우니 장투로.. ㅎㅎ

장투가 쵝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847.73
ETH 3173.47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