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오를 때도 꿋꿋한 우리의 스팀!

in #kr7 years ago

빗코는 천만원을 찍고,
빗코가 낳냐(비캐, 비골, 비다 등등등), 이더가 낳냐 (이클)
비교가 무색하게 다들 꿋꿋하게 오르는데,

제가 가진, 그리고 여러분들이 가진 잡코인은 왜 안오르는 걸까요...

특히 나의 스트이이이이임!!!!

폴로와 비트렉스 가서 거래 내역을 쭉보고 analysis를 돌려보았습니다.
하아아앜~~ 반토막이면 암호화폐계에서는 늘상 있는 일이니까 쿨하게 넘겨야죠.
힘이 드실 때면 파워업 하시면 됩니다.

거래소에 SMT를 기대하고 모아뒀던 반토막 난 나의 스팀!
그냥 묵히기 보다는 파워업으로 힘을 좀 내봅니다.

아래와 같은 시총 순위를 머지않아 볼꺼라 기대하며
한주 마지막을 스팀파워업!

leeds.jpe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더 높이 오르기 위함이 아닐까요?! ㅎㅎ

그러리라 믿고 있습니다.
그보다 스팀에서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다는게 더 큰 매력이라, 헤어날 수 없죠 ㅎㅎ

오~$3.62.
스팀이 No.3를 했었네요.
빨리 그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저 때 스팀 말고 이더를 샀었으면... 울고 싶네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정말 옛날이네요. 저때로 돌아간다면 스팀빼고 다 사야되는 것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땐 스팀만 안삿으면 최소 건물주 각이군요 ㅎ

파워업이 스팀에서 쓰이는 용어죠...? 파워업이 뭔가여? ㅠㅠ;

super post ,, really good information @yousafharoonkhan

읽다보니 괜시리 슬퍼지는군요.

힘내세요^^ 언젠가 오를날이 있겠죠

실망하지 말아야지하면서도 떨어지는 보상(알고싶지않아도 체감이 되니) 을 보며 일희일비..
그러다가 그래 다시 투자의 기회라며..꾸준히 파워업을 하고 있네요.
성투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643.75
ETH 3779.3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