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Hello~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금 스티밋에 가입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발견해서 가입했네요.
마침 블로그를 새로 할까 하다가 스티밋을 알아서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Hello ~ everyone ~

I just joined Steemit ~ :)
I discovered it while searching the internet and signed up.
I'm going to start blogging again, but I have to work hard to find out about Steemit ~ :)

Thanks~

KakaoTalk_20170406_175933473.jpg

My steemit is~

my Story
___Travel
___Eat
my Enjoy
___Machine
___&
___ IT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입하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았나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세상에서 자주 오래 봐요~

음~ 가입하고 이메일로 연락 오는지 1~2주는 걸렸던거 같아요~ㅎㅎㅎ 네에~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igu, this post is the sev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981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646.9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bitgeek Thank you for your congratulations :)
I do not know whether you wrote the macro yourself, but I am very happy and thankful.
I'll steemit harder in the future. :)

환영합니다! : )

태그 중에 하나를 kr-join으로 바꿔 보세요~
(첫번째 태그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와서 축하해 주실거예요 ㅎㅎ

아 그런 태그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저야 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tradingideas 님이 주신 스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ㅎㅎㅎㅎ 스팀 파워가 먼지 모르겠지만 덧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sigu님!
어떤 경로로 검색해서 찾아내셨는지 궁금하군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아~ 블로그로 검색해서 이거저거 읽어봤어요~ 깃허브 블로그라던지 티스토리라던지 hexo라던지 이거저거 읽어보다가 steemit을 발견했지요~ㅎㅎㅎ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와~ 먼가 많네요~ 이건 날 잡고 읽어봐야 할거 같네요~ㅎㅎ kr-join태그는 맨 처음 쓴 글에 나중에 수정했는데 등록이 됐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