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캠워치] 나보다도 더 멍청한 사기꾼들 (34) : EXO코인?!?!?

in #kr6 years ago

GettyImages-509278731.jpg

안녕하세요 오늘도 스캠워치 입니다

오늘 타겟은 사실 그냥 이름이 맘에 들어서 골라봤는데

나름 재미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한번 봐보실까요?

벤치1.PNG

이름은 일단 엑소코인입니다 ㅋㅋㅋㅋ어때요 이름부터 마음에 드시죠?

벤치2.PNG

토큰 이름도 EXO군요 ㅋㅋㅋㅋ선점효과가 아주 끝내 주겠어요

메인1.PNG

으으 메인에서부터 냄새가 납니다 대놓고 메인 화면에서 “수입”을 언급하는군요

메인2.PNG

메인3.PNG

뭐 이쪽 업계 “수입보장형 코인” 이라면 무조건 하는 화려하지만 뻔한 이야기입니다

글자가 많다고 쫄지 않아도 됩니다 전부 무시해해도 되는 내용이니까요

메인4.PNG

걍 “여기에 돈 넣기만 해도 돈 됩니다!” 라는걸 길게 써놨네요

에휴

메인5.PNG

쟁쟁한 거래소들을 써놓고 “진행중” 이라고 써놓기만 했군요

저도 미국 대통령 되는거 “진행 중” 입니다 ㅋㅋㅋㅋ

백서1.PNG

백서는…왈가왈부 하면 길어질 것 같으니 표지를 보고 수준을 가늠한다음 넘어갑시다…

프리젠1.PNG

프리젠2.PNG

프리젠테이션도 있네요

수많은 밋업들을 자랑스러워 하는군요…

링크드인.PNG

물론 링크드인은 터진지 오래입니다

유튜브.PNG

유튜브가 스캠으로 정지당한게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ㅋㅋㅋ

텔레1.PNG

텔레그램은 그래도 나름 사람이 있더군요 흥미로웠습니다

152.png

오늘의 타겟이 흥미로운 부분은 이름 뿐이였군요

정말 뻔하고 전형적인 녀석이였습니다

그래도 이름하고 프리젠테이션 밋업 사진들은 재밌었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치고자 합니다

웨이코인에도 자주 놀러와주세요!

http://waycoin.k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