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이 만약 '이 노래'를 쇼미더머니에서 불렀더라면..(부제 : 일단 이 노래를 '헤이 츄라이 츄라이'해보시기를...)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 겸 프로필.jpg




도대체 요일바 센세는
매쉬업에 위트있는 내용에(이번에도 매드클라운=마미손 학계정설 가지고ㅋㅋㅋㅋ)
앨범아트까지 못하는게 뭐임?

소년점프해 빠졌어(J.E.B Mashup) 동영상에 기재된
댓글 중...




잠깐이었지만
제 18번이었던 노래가 있었습니다.



이 동영상이 업로드가 되고나서
한동안은 뜸할거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12월 31일에 열리는 무대 준비가 있기에
올해는 이걸로 끝이구나
싶은 생각을 하고 있었고


이전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보며



오늘은 슬픈소식을 들고 왔네요...
오늘 거래소들 시세를 보셨을까요?

스팀 시세도 지금 최악에서 엄청난 최악이죠...
물론 신규 투자자들에게는 지금같은 기회를 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흑우들에겐 ㅠㅠ...............
200원대라니...................

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미국 SEC 망할놈들이 비트코인 ETF 승인 결과 발표를 내년 2월 27일로 연기했어요...


@newbijohn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트
[비트코인 소식] 미국 SEC 비트코인 ETF 승인 내년 2월 27일로 심사결과 발표 연기에 오늘 거래소 코인 시세 아작나다.. 내용중.....


이러한 소식으로 얻은
유쾌하지 못한 감정을 덜어내고 있었는데..






jeb(요한 일렉트릭 바흐) 2018 12 7일 소년점프 메시업.jpg


12월 7일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
막 올려진 따끈따끈함 가득한 영상을 운좋게 접하게 되었고..


해당 영상을 접하니
유쾌하지 않았던 감정이 일말에 씻겨나가면서

감탄밖에 나오지 않게 되면서 벙어리가 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고
마미손이 해당 노래를 쇼미더머니에서 불렀다면 싶은 생각이 들었고
음악사이트에서 집계되어지는 차트 순위에 올라와진 노래들이 노래로 들려지지 않게 되었고
요일바 = 실망시키지 않는 보증수표 라는 등식이 제 마음속에 자라나기 시작하였고

.
.
.
etc.....

별 오만가지 생각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가면서
스팀잇에도 이 노래를 등재하는게 스티미언으로서 해야할 일이 아닐까
싶어서 여기에 등재해봅니다.


이만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
↓↓↓↓↓↓↓↓↓↓↓↓↓↓↓↓↓↓↓↓↓↓↓↓↓↓↓↓↓↓↓↓↓↓↓↓↓↓↓↓↓↓↓↓↓↓↓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JEB 구독~♩♬ ㅋㅋ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감사합니다.

얼른 승인해라~~~ 보클!

승인해라!!

마미손 이라니 ㅎㅎㅎ
랩도 잼나고 신나네요~

음.. 너무 폭락해서 이젠 감각도 없는 1인입니다 ㅡㅜ

음.. 너무 폭락해서 이젠 감각도 없는 1인입니다 ㅡㅜ

ㅠㅠ

ㅋㅋㅋㅋㅋ 마미손에서 갈아타실만한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과연 시세가 최악중 최악이어야 할텐데... 더 내려가진 않겠죠??ㅜㅜ

그나저나 과연 시세가 최악중 최악이어야 할텐데... 더 내려가진 않겠죠??ㅜㅜ

그말은 마치
악당에게 무언가를 날려버리고 난 이후에
'해치웠나'
하면서 내뱉는 말과 같은 플래그로 들려먹는데요 ㅠㅠ

땅을 파고 들어 가는 모습에 모든 음악이 우울하게 들리는건 기분 탓일까요?
9AA9CE98-F9ED-4259-9A7C-D26E4E21AB63.jpeg

모든 음악이 우울하게 들리는건 기분 탓일까요?

기분탓이라고만 하기에는
말이죠;;;;

이와중에 호재는 이더리움이에요^^

Hi @sindoj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72 which ranks you at #47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승인이 되었어도 시세에는 영향이 없었을 것 같아요.ㅠㅠ
dclick!
c.png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