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커서 좋긴한데 발밑을 신경써야 하지 않을까 싶은...(~메이벅스 53일째)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 겸 프로필.jpg



"링위에선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은 가지고 있다.한대 쳐 맞기전에는..."
마이크 타이슨



~메이벅스 53일째

스팀잇과 마친가지로
메이벅스 또한..




20180605_144001.jpg




이러한 이유로 자중하여서 들어가지 않았는데...
최근에 들어가서 보게 되니 이런저런 소식들이 기재되어져 있더군요..

우선...



[공지] 제품리뷰 (Product Review) 메뉴 신설

모든 제품에 대한 글을 기재할 수 있는 곳을 신설한 것이 눈에 띄였습니다.



어..
이거 어디서 많이 보았는데..
하면서 생각해보니 스팀헌트가 연상되었다가
머리속에서 지워버렸네요..

'에이 설마.....
스팀헌트 : 봇 사용 제제 + 정책 변경 + 스파 140만 돌파 + Top10 스팀디앱 등극-by : @project7
이와 같은 상황에서 경쟁하려고 했을까 우연히 겹친거겠지 암 그렇고 말고...'

라는 생각을 하며 넘어가기로 했네요



[주의] 동일인이 멀티 아이디를 쓰는 행위는 원칙적으로 금지합니다.

혼자서 여러개의 계정으로 포인트만을 위한 글을 10분 이내에 5개 한도 글을 모두 올리는 행위는 토큰 차감의 원인입니다.

우선 자동 지급된 토큰의 일부를 차감하고 멀티아이디의 갯수에 따라 추후 추가 차감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단시간 (대부분 10분 미만)에 5개의 글을 쓰고 포인트만 챙기는 행위를
지속되면 전액차감 및 해당 아이피는 곧 접속 차단하겠습니다.

해당글을 읽노라면..
불연듯이..

버니의 다운보팅(부계정 포함).jpg

429 가즈아 마을 공습에 대한 기록

@cowboybebop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트내용이 떠오르더군요...

모닝님을 탓하며 모닝님께서 만들어놓으신 가즈아에 기습적으로
다운보팅을 다중계정으로 행한 행위가 떠오르면서..
탈중앙화가 밑도 끝도 좋은건 아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게 되더군요..



해당 메이벅스는 메이벅스 토큰을 다른 코인으로
교환함을 통해서 컨텐츠를 제작하는이들에게 수익을 주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는데..
다른 코인에 해당하는 모스트 코인외에..
새로운 코인이 추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신규 교환 코인 스타그램코인 추가

그외에도..

[이벤트]메이벅스가 제휴 했으면 하는 코인을 써주세요. 300 BUGS

교환했으면 하는 코인을 희망하는 공지를 내고 있는게 보이기도 하면서
서서히 늘리려는 요량인듯 하더군요..



그러던 중에...

메이벅스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메이벅스의 영어판과 중국어판이 나올 예정입니다.
세계 많은 나라 메이블럭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는 글을 접하게 되었는데....

해당 관리자가 인간적이며 합리적 보상체계로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려고 하는건 알겠는데..
이건 아니지 않나 갠적으로 생각이 들더군요..

먼저..


도찐개찐 UI.jpg


해당 말에 대해 반론을 제기할수 없을 만큼...


잦은 오류.jpg

메이벅스 개선사항 (2018 6 7).jpg

모바일 개선 사항.jpg


메이벅스를 이용하는 메이비(메이벅스 유저)들이
해당 UI에 대한 불만과 불편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라든지..




놓친 메이비(코인교환).jpg

놓친 메이비(코인교환) 2.jpg

메이벅스 토큰자체는 환전이 되지 않고
다른 코인으로 교환되어지고 난 이후에 원화로 교환해야지만 돈이 들어오는데
특정한 날에 공지란에 올라와지는 교환신청에 대한 공지를 보지 못하여 신청한다는 댓글을
남기지 않으면 토큰을 그대로 모셔두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이러한 상황에 대한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든지..




그럼에도 이러한 불편함을 극복하고 환전신청을 댓글란에 남겨서
코인이 지갑에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와중에...

들어오지 않는 코인.jpg

들어오지 않는 코인 2.jpg

지갑에 코인이 들어오지 않았다는 사건사고가
최근들어서 발생하고 있다든지...




등등...
내부적으로 해결해야할 문제점들이 보여지는 가운데...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것도 힘에 부치는 듯한 상황에서...

조만간 메이벅스의 영어판과 중국어판이 나올 예정입니다.

라는 글은 말그대로..



"링위에선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은 가지고 있다.한대 쳐 맞기전에는..."

마이크 타이슨



라는 말을 연상캐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밖에 들지 않더군요...

나열해보니 예상이상의 산적한 문제들에
헛웃음을 내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Sort:  

마이크 타이슨은 아는데 마이크 타이거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그런데 그 명언 정말 멋집니다. 기억해두었다가 종종 써먹어야 겠습니다. 링위에서는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대 처 맞기 전에는 ...ㅋㅋ 웬지 통쾌합니다.

오타지적 감사합니다. ㅎㅎ

아, 오타인가요? 저는 마이크 타이거라는 제가 모르는 사람이 있나 해서요 하긴 권투 선수는 마이크 타이슨 외에는 아는 사람이 없으니 말이죠^^

"링위에선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은 가지고 있다.한대 쳐 맞기전에는..."
와 진짜 명언이다....

메이벅스에 좀더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저도 메이벅스 처음 나왔을 때 한달 가량 글 올리다가 그만두었습니다.
관리자가 너무 많은 일을 해야해서 가까운 시일 안에 과부하가 걸리겠구나 싶더군요.

그 과부하의 결과가 서서히 드러나네요.

가입하고 하루 등록해보고 안한거같은데..
아직 있군요.. 오랜만에 접속해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마이크타이슨의 명언은 직설적이네요

한대 쳐 맞기전에는..."
전 메이벅스라는게 있었군요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신도자님 눈얼른 나으시고ㅜ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글을 보고 나니 메이벅스에 대한 반감이 생긴듯ㅋㅋ
그리고 간만에 좋은 명언 읽어보네요

i love this photo

ㅋㅋㅋㅋㅋ진정한 고수나 할 수 있는 발언이죠.
근데 명언인지는 의문이군요 ㅋㅋㅋㅋㅋ재치있는 발언이였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