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울림을 통해 치유되어지는 듯한 노래 - Leo Rojas - El Condor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대문 겸 프로필.jpg

어제...
화려한 스포트라인을 받으면서
시선강탈한 사건
이 있고




오늘
비가 주룩 주룩 내리고 있습니다.





출처 : cdn.pixabay.com




덕분에 축 처진 기분이 드는 가운데..




자동재생.jpg




유튜브에서 특정 음악관련 동영상을 키고 자동재생에 맡기듯이 하던 중에 접하게 된...








Leo Rojas - El Condor





울려퍼지는 소리가 예사롭지 않았고
무엇보다도 말소리하나 없다는 점이
갠적으로 매력있게 느껴져서 궁금했습니다.




해당 음악은 페루의 동요에 해당하는
El Conder Pasa를 Leo Rojas라는 연주가가
연주한 작품으로

자연과 하나되는 듯한 모습이 잘 담겨져 있어서 인지..
속세에 찌든 현대인들에게 치유될 수 있겠구나 싶겠더군요..

해당 노래를 연주하는 이는
에콰도르에서 태어났으며

구독자수 7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이전에는...
leo rojas.jpg






출처 : cdn.pixabay.com

길거리를 활보하며 연주자로서 활동했다고 하더군요..



누군가에게는 도피일수도 있지만
잠시 잠깐이라도 속세를 벋어나고 싶은 충동이 들거나
상업적으로 도베되다시피한 정보나 글에 공허함을 조금이라도
느끼시는 분들
그리고...
어제와 같은 일로..
느끼셨을 상실감을...
해당 음악을 통해서 달래셨으면 합니다.




Sort:  

음악감상 잘하고 갑니다~편안한밤 되세요^^

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 엇 제 또래는 쿠스코가 떠오르실듯 ㅎㅎ 잘 듣고 갑니다. :)

잘 듣고 가신다니 쓴 보람을 느낄 수 있겠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힐링되는 음악이네요~
전 자연과 함께사는 인디언이신 줄 알았어요.ㅎㅎ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느꼈네요 ㅎㅎ

el condor pasa , 오랜만에 들어보는 명곡이군요.

오랜만이라..
덕분에 처음 접했을때 기억을 제가 다 상기시켜주는건가
싶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ㅎㅎ

많이 들어본 음악이네요.
처음 물소리와 새소리가 좋네요.^^

저도 처음 도입부를 접할때
'어'라는 생각이 절로 ㅋㅋ

대단히 위로가 되는 음악이네요 엘콘도파사 자체가 좋은 노래기도 하지만 저 음악가 넘 좋네요

그렇죠
저도 음악가에게 절로 호감이 ㅎㅎ

자연속에 들어와있는것 같아요 ㅋㅋ

그렇죠 ㅋㅋ
저도 마찬가지 였답니다. ㅋㅋ

동영상 재생 직전까지 여자분인줄 알다가 배?가슴? 오픈한거 보고 깜놀했네욧ㅡㅅㅡ
귀가편안한 연주 감상잘했어용^-^

이런이런 ㅋㅋ
본의아니게 낚인 듯 낚이지 않은 한 상황이었군요

으음~? 낚인듯 하오만~;;ㅋㅋㅋ

가끔씩 말 소리 하나 없는 음악이 듣고 싶어질때가 있어요. 아무래도 신도자님이 쓰신 것처럼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 때 그러한가봅니다. 알려주신 음악 감사히 들을께요 :)

댓글 감사하고
공감해 주시니 기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