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축구] 손흥민 4경기 연속 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간밤에 토트넘과 도르트문트의
챔스 경기가 있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토트넘에는 우리나라의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죠~

요즘 한창 물이 올라 있는 손흥민 선수인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강팀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선제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4경기 연속 골인데요~
대단한 기록입니다~

얼마전 아시안컵 때
대충 뛴다고 논란이 많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대충 뛰었다기 보다는
너무 혹사가 아니었나 생각되기도 하고...
우리나라 대표팀이 토트넘처럼 앞뒤로 유기적인
연결이 안되서 그런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어떤 댓글에서 말하길!!

메시가 우리나라 대표팀 와도
우승 못한다

이랬던 것처럼 아시안컵이
손흥민 선수 혼자만의 탓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손흥민 선수!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역시 양봉업자라는 별명답게 돌문상대로 골을 기록하며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네요 ㅎ

역시 양봉업자!!

강자에게는 강하고, 약자에게는 약한건가요??? ㅋㅋㅋㅋ 손흥민 홧팅~~~

요즘 손흥민 물올랐네요.
때아닌 논쟁이 영국에서 한창이라고 기사 떴네요.
아시아 최고의 선수가 누구냐고... 손흥민 vs 박지성... ㅋㅋ
암튼 기분좋은 하루네요.^^

4경기 연속골 대단하긴 하네요.

메시가 와도 우승 못하는거 마죠 ㅍ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This post has received a 4.08 % upvote from @boomera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