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19.03.13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이제 마약 털리는 일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창고가 차기 전에 써버리거든요~ㅋㅋㅋ
그리고 병력도 나름 괜찮게 있는 것 같습니다!

보상이 계속 떨어지지만
판매로 1스팀은 채우고 있네요~

판매를 하는 이유는...
스팀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무기나 알콜 생산량이 더 많기도 하고
맛집(?)에 마약은 없고
무기나 술만 있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오늘도 마약 많이 판매 중이네요~

등수는 어제 600위 안으로 살짝 진입했지만
다시 떨어졌네요~

건물 하나만 업그레이드 하면 순서가
휙휙 바뀌는 중입니다~

내일은 600위 안으로 진입 다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Nice reward obtain. Even more than 1 steem

와~~ 멋지십니다. ^^

꾸준하게 하시네요. ^^

판매하는게 수익을 내주고 있네요
수익 많이 내세요~~!

Nice reward recieved

@sindong purchased a 11.78% vote from @promobot on this post.

*If you disagree with the reward or content of this post you can purchase a reversal of this vote by using our curation interface http://promovotes.co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