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19.03.15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병력 생산하다보니
마약만 계속 남아서
판매 수익이 주가 되고 있네요~

오늘도 마약 판매를 해서
내일도 보상이 들어오겠어요~

오늘 핸드폰 바꾸는 동안에
@dailypro 님이
제 창고를 다녀가셨네요ㅋㅋㅋ

안그래도 근신 중이었는데
이제 여력이 진짜 없어요ㅋㅋㅋ

순위도 한참 밀렸네요...
분발해야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문림 II

좋은 키보드 찾다 찾다 직접 만든 키보드

Sort:  

ㅎㅎㅎ 다신 방문 안할겁니다 스팀잇 에서만 뵈요~~~

병력이 ㅠ 아깝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즐거운 불금 저녁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수익이... ^^

수익이 큰 건 아니지 않나요?ㅎㅎ

앗,,, 저에 비하면... ㅎㅎㅎ

한3일 근신 하시면서 저랩들 무기 삥뜯으시면서 노시면 될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많이 뜯기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Wow. What a great reward i must say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