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무한 감사 기념 200팔로워 이벤트 개최합니당~~!

in #kr6 years ago (edited)

ball-1786430_960_720.jpg

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ㅎ 어제 오늘 날씨가 무척 추운데요. 다들 감기 걸리지 않게 꽁꽁 싸매고 다니셔야 합니다(전 이미 패션을 포기한 지 오래....) 게다가 평창 지역을 중심으로 노로바이러스가 돌고 있다고 하니 아무리 귀찮아도 손을 꼭 씻으시고 음식도 익혀드시길 권장합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오늘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200팔로워 이벤트 개최일입니다~~짝짝짝

1.JPG

2.JPG

지난주쯤 100팔로워를 찍은 것 같은데 정말 3일? 사이에 200팔로워가 돼 있더라구요ㄷㄷㄷ

아무래도 요새 하락장 때문인지, 다들 추운 날씨에 귀차니즘이 발동한 탓인지... 무튼 피드에 글이 줄다보니 그 반사효과를 제가 받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를 팔로워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 영광을 돌립니당ㅎㅎ

그동안 정말 많은 이벤트에 참가해 운 좋게 여러 번 당첨됐는데요. 그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그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네요~

자, 각설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개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이벤트명 - "씽어 쏭이 가장 애정하는 뮤지컬은?"

times-square-2835995_960_720.jpg

해당 질문에 대한 정답을 댓글에 달아주면 됩니다! 참 쉽죠?

사실 전 '뮤덕'이에요ㅎㅎ(갑자기 덕밍아웃ㅋㅋㅋ) 그동안 100편 이상의 뮤지컬과 연극을 본 것 같아요. 한땐 뮤지컬 보려고 한달에 알바를 3개나 했을 정도랍니다ㄷㄷㄷ

제 포스팅을 꾸준히 보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재 전 신문기사를 통해 제 삶을 반추해보는 포스팅과 체코 여행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데요. 여행 포스팅이 마무리되면 뮤지컬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아직까진 한 분도 발견하지 못했네요. 수요가 없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혹시 관심있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자기만족을 위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해볼까 하고 있어요)

제 소박한 목표 중 하나는 더 늙기 전에 미국 브로드웨이 42번가에 가서 일주일 내내 뮤지컬만 보다 오는 것입니다ㅠㅠ

<자 그럼 이벤트 참가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댓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2. 보팅과 팔로우는 필수!
  3. 리스팀은 해주시면 무한감사!

뮤지컬을 잘 모르신다구요? 걱정마세요. 사실 정답은 (프사에) 이미 나와있으니까요ㅋㅋㅋ

그래도 헷갈리신다구요? 흠... 그.렇.다.면! 둘 중 하나입니다(진짜 다 드렸습니다)

<그럼 대망의 상품을 공개합니다>

1등 상품 - CGV 영화관람권 2매 + 콤보교환권 1매 + 포토티켓 2매
2등 상품 - BBQ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
3등 상품 - 3스달

<당첨자 선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1등과 2등 당첨자는 정답자를 추린 뒤 네이버 사다리타기로 선정합니다. 선정 시에는 1등을 먼저 선정하고 이름을 다시 섞어 2등을 뽑겠습니다.
  2. 3등 당첨자는 정답 여부와 상관 없이 '리스팀'을 해주신 분들을 추린 뒤 네이버 사다리타기로 선정합니다(리스팀에 대한 감사의 의미입니다)

마감 기한은 금요일 저녁 6시까지로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 저녁에 체코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아윌비백ㅎㅎㅎ


(수정글) 댓글이 왜 이렇게 한쪽으로만 몰리나 이상해서 제 프사를 확인해보니 아주 치명적인 실수를 했더라구요ㅠㅠ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11.JPG

그리고 방금 수정했습니다....이번 이벤트 망한 것 같아요...ㅠㅠ (처음 하는 건데 시작하자마자 망했음.. 그리고 지금까지 오타난 줄도 몰랐네요...하아아.. 뮤덕으로서 자존심에 굉장한 스크래치를 받았습니다..)

다행히 (저 같은 뮤덕으로 추정되는 분이) 다른 답을 적어 주셨는데요.

후보는 1번 위키드, 2번 스프링어웨이크닝 입니다...(저 지금 쿠당쿠당 책상에 머리박고 있습니다. 예..제가 참 이렇게 허술한 사람입니다..큰일은 못할 것 같아요)

오타가 났기 때문에 둘 중에 아무거나 하나만 적어 올려주시면 무조건 사다리후보로 하겠습니다..

이제와 먼저 올린 사진을 지우기도 애매하고 무효하고 다시 진행하는 것도 이상한 관계로... 유구무언입니다.

그래도 많이 참여해주실거죠....?ㅠㅠ (난 끝났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위키드 ~ 축하드리구요 이벤 참가할께요~

보팅을 안하신 것 같은데 확인부탁드립니다. 보팅을 안하시면 사다리에서 제외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6시에 마감됩니다.

크 보팅이 안눌러졌나보네요 ㅠ 이벤트는 제외됬지만 보팅누르고 갑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정답은 위키드~

리스팀 확인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o^
프사 다시 보고 답을 답니다.
Wicked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위키드 입니당~

축하드려요! 저도 이벤트 여는 그날까지! 응원합니다. :)
정답은 <위키드>
팔로우&보팅완료!

정답은 위키드 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_<

위키드요!!!
저 위키드 보고 울었잖아요 ㅠㅠ 그냥 이걸 본다는 게 감동이라.... 브로드웨이에서는 라이온킹을 선택했지만 일주일 내내 다른거, 모르는 뮤지컬이라도 다 보고싶은 마음..💚

팔로워 200명 축하드립니다.
위키드가 정답인가 보군요. ㅎㅎ 저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리스팀 확인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위키드로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