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좋은 ICO란 무엇일까요?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33화에 나와있습니다! 퀴즈 이벤트도 있어요!!!

in #kr6 years ago

잘 듣겠습니다. 비오는 월요일 아침, 상큼한 트와이스 노래 대신 남자 목소리 가득한 블록킹 들으러 가즈아.........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감사합니다. ㅎㅎㅎ 트와이스 노래 듣고 블록킹 들으시고 남자들 목소리 때문에 칙칙해진 귀를 씻기 위해 트와이스 한 번 더 들으시면 좋지 않을까요 ???^^

그래도 3분 목소리가 이제 귀에 익어서 익숙하네요 ㅋㅋㅋㅋㅋ

다행이네요 ㅎㅎ 지금 저희 목소리 여자로 바꿔주는 솔루션 있는 지 찾아보는 중이에요 ㅎㅎ 청취자분들 귀를 보호해야 해서 ㅎㅎ

하신 말씀 블록체인에 올라왔습니다 ㅋㅋㅋ 이건 믿을 수 있는 거죠 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이래서 얘기할 땐 한 10번은 생각해야할 듯 ㅎㅎ 저는 지금 '찾아보는 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7.71
ETH 3754.3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