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분명 별사진을 찍으려고 카메라를 샀는데...

in #kr6 years ago

IMGP9894.JPG

IMGP9795.JPG

어느 순간부터 길냥이 사진이 전체 컷의 절반을 넘어가고 있다...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5-13T10:06:12
Account Level: 1
Total XP: 326.45/200.00
Total Photos: 56
Total comments: 3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4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고양이를 사랑하시는 마음이 계속 커지나 봅니다. ^^

희한하게 자꾸 그 쪽으로 가게 됩니다ㅠㅠㅋㅋㅋㅋㅋ

두번째 사진 정말 귀엽게 찍혔네요 ㅋㅋㅋ 다리가 다소곳이 모인게 ㅋㅋ

저는 뭔가...

오빠, 우리 잠깐 얘기 좀 해.

이 포즈라서 좀 덜컥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와~ 두번째사진 너무 분위기 좋네요~ 길냥이 인생사진~ㅋㅋ

좋아봐야 사람만 좋은거죠 ㅎㅎㅎ
저 녀석 엄청 겁쟁이라서 사진찍는다고 스토킹하는게 미안하기는 합니다ㅠㅠ
간식으로 모델료를 지급하기는 하지만요...ㅠㅠ

제목 보자마자 엄청 웃었어요. 요즘. 웃을 일도 별로 없었는데. 이미 님 마음 속에 스타가 되버린 걸지도.... 암튼 냥이랑 행복하시길♡

냥이는 늘 진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사랑에 빠지신건가요?

너무 겁이 많아서 좀 미안하기도 합니다ㅠㅠ
밥 챙겨주시는 분은 따로 계셔서 간식만 챙겨주려고 하는데
사실 고양이들 간식을 챙긴다기 보다는
제 사진을 챙기려는 흑심이...ㅋㅋㅋ

어머 두번째 요염한 자세 심쿵!입니다!!!!

그런데 저기가 배수로라서... 저 녀석이 저러고 있으려면 거의 서있다시피 해야하는데 왜 저런 불편한 자세로 서 있는 건지 아직도 의문입니다...ㅋㅋㅋ

심태님은 연습해서 좋고 냥이는 밥먹어서 좋고 서로 윈윈이네요.

다 좋은데 모델료가 좀 부담됩니다...-ㅅ-ㅋㅋㅋㅋ
스달 팔아 망원경은 개뿔
고양이 간식으로 탕진 각....-ㅅ-;;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