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발레버전 벚꽃엔딩...과 발레로 체험하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

in #kr6 years ago

사실 한번에 힘을 써서 던져버리는건 오히려 덜 힘들죠.
저렇게 발레리나를 서서히 들었다가 내려놓는 씬을 보니
발레리노의 고충이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전혀 다른 장르지만 택배 상하차 알바할 때 기억이 났어요-ㅅ-;;;

Sort:  

헐.....택배라니....ㅂㄷㅂㄷ.......
ㅋㅋㅋ 농담입니다
그래도 택배와 발레리나는 완전 달라요! 택배와는 달리 발레리나는 리프트 될 때 풀업( pull-up)이라는 발레 기본과 호흡을 이용해서 위로 훅 올라갈 수 있게 발레리노를 도와주거든요!
같은 50kg 여자무용수를 들더라도 본인은 아무 힘 주지 않고 있는 무용수와 풀업하면서 스스로 위로 흡 올라가는 무용수를 드는건 천지차이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546.21
ETH 3785.0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