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25. 가족의 의미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새해에, 가족의 의미를 새삼스레 되돌아본다
가족이란 삶에서 많은 시간을 함께 할수있는 소중한 사람들임을 깨닫는다. 그리고 중요한 날,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달려갈 수 있는 보금자리이기도 하다.
결혼을 하고 하나의 가족을 만들었고, 두개의 보금자리가 생겼다. 항상 챙겨주시고 아껴주시는 시부모님이 이젠 정말 친부모님같다. 어제 하루를~! 함께 맛있는 것을 먹으며 컬링 동계올림픽 경기를 함께 보며, 앞으로 살아가야 할 많은 시간들에 올바른 방향을 생각해볼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image

오빠가 좋아하는 낙지와 내가 좋아하는 소고기를 세끼 모두 챙겨주시는 울 어머님 :-) 가까이 살때는 함께 만두와 전을 만들곤 했었는데 이번 설엔 그러지 못해 아쉬웠다~

image

오늘 아침 간단히 차린 아침테이블 :-)
사실 어제 저녁상이 대박이었는데 사진을 못담아 넘 아쉽당
든든한 아침을 먹고, 좀전에 출발하여
또다른 보금자리로 향하고 있다.♥️
시간은 4시간 22분이 걸리는 곳 +_+

Sort:  

행복이 묻어나는 글 이네요~어제 뵈어 반가웠어요..2018년도 행복하세요!!ㅎ

가족..이라는 단어만 생각해도 든든하고 힘이 나는 존재들이 아닐까 해요.

맞습니당 설날이 되니 새삼스레 느껴지네요 ^^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설연휴 되세요 :-)

무슨일이 있어도 어디선가 짠 나타나 내 편이 되어주는 가족이 있어서 행복한 연휴입니다~~^^
돌아오시려면 한참이 걸리겠네요
안전운전하세요~^^

일본의 영화감독 겸 배우인 "키타노 다케시"가
"가족이란 아무도 보고잇지않다면 갖다버리고 싶은 존재"라고 말한적이 잇는데, 전 그말에 너무도 공감;;
암튼 팔로우하고 갈께요, 무사히 보금자리에 입성하시길

'가족'에 대해 생각해보게되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https://steemit.com/@cchstory/6ksedw

반가워요 소통자주못했네요~~
설 명절 잘보내섰죠?
시부모님이 친부모처럼 좋으시겠어요
자주소통하고 지내염

명절이 되면 가족의 의미가 남다르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
간단치 차린 아침 테이블인데 !!! 한상 가득이네요 ^^
어머님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_+

어제 방가웠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워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테이블님☆

가족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시리테이블님~ 사과즙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https://open.kakao.com/o/sdd9QLH에서 주소를 적어주세요 :)

와 감사드립니다 :-)
그런데 오픈채팅방이 존재하지 않다고 나오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2.70
ETH 2948.71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