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26. 아내의 사과즙 후기 (feat.@wcuisine)

in #kr6 years ago (edited)

Episode 26. 아내의 사과즙 후기 (feat.@wcuisine)

시리테이블 그림.jpg

오늘은 @wcuisine님께 100팔로우 이벤트로 받게된
"아내의 사과즙"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1.jpg

@wcuisine님은 아내의 식탁 이라는 유명한 요리전문가님들이세요 :D
새댁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채널이 바로, 아내의 식탁이에요~
새댁들의 감성과 로망을 정말 잘 충족시켜주는 여리여리한 아내님들이시구요~^^
얼마전 스팀잇에서 뵙게 되어 이렇게 사과즙 이벤트까지 당첨되어 받게 되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_+~

2.jpg

사과즙 포장지까지 어찌나 여성스러움이 가득한지!
한봉지 한봉지씩 먹을 때마다
내가 꼭 먹어야 할 사과즙이구나 이런 생각을 하고 했습니다 ㅎㅎ

3.jpg

사과즙을 좀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평소 잘 사용하지 않던 아이스크림 컵을 꺼내봤어요~ :-)

4.jpg

아내의 사과즙의 색상은 보시는 대로, 진한 사과의 맛이 느껴지는 색입니다 :)
그리고 약간 복숭아 색상도 살짝 띄는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더 달콤하기도 한
그런 맛입니다. 한마디로 맛이 슈퍼그뤠잇~~~ ^^

현재 스팀잇에서 활발한 포스팅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계시는 @wcuisine님~
사과즙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승승장구 하시길 (함께 ^^) 응원합니다 ^^

Sort:  

사과즙의 색감이 정말 너무 이쁘네요 ㅎ
사과즙이 담긴 잔도 너무 귀엽구요 ㅎㅎ
좋은 글 읽고 갑니다^^

사과즙 색이 델몬트 선키스트 오렌즈 주스같이 영롱하네!! ㅋㅋㅋㅋ
오늘 택배를 보냈으니~ 내 선물도 잘 전달되길!!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상큼합니다~ @siritable 님 처럼 ^*

와 사과즙 색도 너무 예쁘고 잔 도 정말 예쁘네요....ㅎㅎ근데 정말 @wcuisine 님 블로그 포스팅보면 저같은 요리고자도 요리가 막 하고싶어져요

감사합니다 허니님~
허니님이라면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사진 찍는 거라던가 보면 완전 금손이신걸요^^
요리초보라도 저희 레시피가 돕는다면
멋진 요리가 될 수 있어요. 화이팅 :)

어쩐지. 올려주시는 음식들이 예사롭지 않다했는데
로키님께서 엄청 유명하신 분이셨군요.

시리님 당첨을 축하합니다아아~

사과즙도 사과즙이지만 시리님의 감성돋보이는 사진이 무척이나 눈에 띕니다!^^

색이 진한거 보니 완전 액기스네요
매일 아침 한잔하면 좋을거 같아요

시리님이 아내의 식탁을 사랑해 주셔서
저희도 힘이 나네요!
내일도 좋은 포스팅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시리테이블과 석세스트레이너님의
영원한 행복을 기원하며~
사과즙 맛있게 드세요 :)

저도 맛있게 먹고있어요 !! ㅎㅎㅎㅎ 거의 다먹었서 몇개 안남았네요 ㅠㅠ 재구매를 해야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저도 울 스티미언 님중 한분이 사과즙을 먹고있는데 ~ ^^ 99프로라 역시 아침에 사과 ~ 즙이라는 맛이 수퍼그뤠잇 ~~ 좋아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41.77
ETH 3015.5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