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28. 플랫화이트

in #kr6 years ago (edited)

Episode28. 플랫화이트

image

별다방, 콩다방 커피가
지겨워진 요즘 -
더 깊고 맛있는 커피를 찾는 요즘 -
그러다 문득
나의 눈에 들어온 스페셜한 커피
출근길에 항상 보았던 만랩커피에서,
플랫화이트를 주문하게 되었다.

image

사실 플랫화이트는 예전부터,
개인커피숍에 가서 종종 먹었었는데
바로 그, 플랫화이트의 매력에
흠뻑 빠진것이다 요즘 -

image

근무 시작하며 사무실에서 마시는
나의 플랫화이트 :-)
집에서 구워온 군고구마와 함께 먹기

image

그러다 그즈음 주말에 -
집에서 가까운, 일산에서 유명한
카페에서 먹게된 플랫화이트

image

우와 넘 맛있다~~
이거슨 정말 나의 인생커피임에 틀림없었다

image

그리고 좋아하는 나를 보며
매주마다 먹으러 가자며,
담엔 더 맛있는 곳에서 먹자며,
말하는 그 :-)

맛있는 커피와 그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_+~

Sort:  

플랫화이트는 처음 듣네요. 마끼아또 같은 느낌인가요?? 저도 얼른 인생 커피를 찾아.. 근데 찾으면 돈을 너무 탕진할 것 같다는.. 그 돈으로 스팀을 살 걸 후회할 수도 ㅜㅜ

그는 사랑꾼이었어...ㅋㅋㅋㅋㅋㅋ

엥???ㅋㅋㅋㅋ

나두 그 (마루찡)과 함께라면 어디든 좋은데~😆💕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오~ 석세 멋지다~^.^!!

아아. 부, 부럽다. 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든 좋지요. :)

플랫화이트 저 얼마전에 알게 되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세상에 그리고 담엔 더 맛있는 곳에서 먹자고 말하는 그 너무 로맨틱 ♥
시리님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