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4 새벽에 재밌게 보고 감동받은 영상(춤,악기연주)

in #kr6 years ago

한달에 두세번은 유튜브에 빠져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요. 보통 춤, 노래, 악기연주 같은 것들입니다.

제가 그런걸 못하다보니 그냥 보는걸로 재밌어 하는 것 같은데...오늘은 다른것들 보느라 노래는 못들었네요.

제가 이것저것 보면서 재밌었던 것들 올려봅니다. 심심하신 분들은 보시면 재밌을꺼에요.

처음엔 찡자(@zzing)네서 알게된 효크포크로 시작됐습니다.

재밌어서 다른걸 또 봤죠.

역시 한 분야에 탁월한 사람들을 보면 깊은 감동을 느끼게 되는데요. 춤을 본김에 예전부터 한번씩 보던 춤을 찾아봅니다. 여중생인데 춤이 너무 예뻐요. 성인이 된 이후에 춤추는 것도 보고 싶은데 알 수 없네요 ㅠㅠ

처음엔 웃다가 점점 감동을 준 소녀의 춤

이제 상상속에서 춤을 췄으니 연주를 해봅니다.

먼저 드럼이요.

제가 좋아하는 분이에요. 반야심경 락버전을 통해 알게됐죠. 이번엔 이마트 노래에요.

이젠 피아노.

신이 주신 손가락인가봐요.

어린아이인데 엄청 납니다. 새벽에 아빠손잡고 나와서 치는거라는데...

유쾌한 정선호씨. 처음 알게됐는데 유명한 분인가봐요. 유쾌하네요.

저는 연예인들이 하는 것은 당연히 잘하겠지라는 생각이 있어서인지 뭔가 큰 감동이 없는데 일반인들의 춤, 연주, 노래에 대해서는 감동이 잘 와서 주로 일반인의 영상들을 보게 되네요.

노래 영상도 자주 보는데 그건 다음에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이것도 유튜브 큐레이팅인가요?ㅋㅋㅋ

Sort:  

락드럼 치는분 ㅋㅋㅋㅋ 저는 디지몬 주제가 락드럼치는거 보고 팬됐던것같네요

재미 위주로 봤는데 실력도 엄청난가봐요

즐거운 모습 보기 좋아요.😊

ㅋㅋ일찍 일어나셨네요.

뭐 시차가 있으니 까요.ㅋ

앜ㅋㅋㅋㅋㅋㅋ 전 더 빠른줄 알았는데 조금 더 느린거군욬ㅋ

빠릅니당
켄님 저희랑 음
1시간?차이날둡

편곡에 어린 꼬마는 재능이 엄청나군요.ㅎ

저는 피아노, 음악 잘 모르는데도 아이가 그냥 천재같아요

참 사람의 재능은 무한한가 봅니다. 빠져드네요^^

엄청난 재능의 사람들이 참 많네요!!

유튜브 보다보면 진짜 끝이 안나요 ㅋㅋㅋㅋ

그러게 말이에요. 2개로 시작했는데 몇시간동안 빠져들어서 봤네욬ㅋㅋㅋ

악 너모 재밌어요! ㅋㅋㅋㅋ동영상하나보고 추천 관련 동영상또보고 이러는 재미가 있죠! 영상큐레이팅도 좋은데요?😂

그러게말이에요. 영상보고 이건 뭐지? 하고보고, 또 이건뭐지? 하고 보다보니 몇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렸습니다.

중학생 소녀들의 춤 너무 예쁘네요. 그 중 한 소녀에게만 눈이 가는 건 편애일까요?
그리고 마지막 정선호~~ 우와~ 대박!!
너무 유쾌한 기타리스트네요.^^
스팀 가격은 한정없이 떨어지지만, 즐거운 아침이네요.^^

저도 한 소녀에게만 눈이 가네요. 취향이라는게 있으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

참 재주많은 사람들 많아요. 뭐라도 잘해야하는데 전 뭐 내세울 것이 ㅠ.ㅠ

저도 마찬가지라 그냥 보면서 즐기고 있네요 ㅜㅡㅜ

와.... 드러머
머리가 멋지다 생각하는 중인데
풋 베이스 33" 에 두두두두두구두구두구.....학 저게 어떻게 가능하죠??
피아노야 원래 넘사벽인데
정선호씨도 대단하네요
아침부터 감사합니다. ^^

오오 드럼에 대해 잘 아시나봅니다. 전 잘 모르고 그냥 듣기에 재밌으면서도 실력이 좋은것 같아요. 풋 베이스가 뭔지 잘 모르지만 발로 뭔가 계속해서 빠르게 두드려대는데 엄청납니다

음악과 춤은 언어의 전달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감동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맞아요. 오히려 말보다도 감동이 진하게 올때가 많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521.50
ETH 300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