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섹남 #2] 빨간맛 자몽 쉽게 까기 & 맛있게 먹는 방법

in #kr6 years ago

1.jpg

탐스런 자몽.
보기에 예쁘다.
먹기에 맛있다.

저는 예로부터 약간 씁쓸한 맛을 좋아합니다. 자몽이 딱! 적당하고 좋습니다. 마트에 장보러 갔을 때 자몽이 보이면 한개씩 집어옵니다.

큼직한 것이 귀엽습니다.

자몽을 까고,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적어볼건데요. 제가 까는 방법이니 참고만 하시고 더 좋은 방법도 알려주세요!!

자몽 쉽게 까는 방법

칼을 살짝 넣어서 대충 껍질두께가 요정도겠거니라는 깊이로 넣고 십자로 싹~ 그어주시는거에요. 그러니까 저 칼자국이 자몽의 머리에서 발까지 쭉 그어져야한다는거죠.

아래에서 봐도 이렇게 십자가로 칼자국이 나있죠?

그럼 이제 그냥 껍질을 까세요ㅋㅋ

제대로하면 딱 껍질 네조각이 나오는데 저는 부러졌네요.

그런 후 대충 자몽에 흰둥이가 너무 두껍게 붙어있는 부분은 흰둥이를 슬쩍 떼어주시면 돼요. 잘 떼어져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 츄릅~

일단 반을 잘라서요.

한쪽 방향부터 껍질을 까고 먹어들어갑니다.

다 분리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맨 끝부분 껍데기만 까는거에요.

자몽이 보이면?

츄릅~

반만 먹어본거에요.

다시 츄릅~

요게 지금 알맹이 하나 먹은거에요. 첫번째 알맹이와 두번째 알맹이가 만나는 부분의 껍질은 서로 붙어있는거겠죠?

자~ 이제 두번째 알맹이를 향해 갑니다. 그리고 위의 방법을 반복해요.

알맹이들이 붙어있는 껍질은 그냥 붙어있도록 내버려두는것이 핵심입니다.

앞니를 잘 사용해서 알맹이만 쏙쏙 빼면 잘 빠져요~

자몽 맛있게 먹는 방법

이건 친구한테 예전에 배웠던 방법이에요. 사진을 찍어둔게 어딨는지 모르겠는데...말로해도 됩니닼ㅋ

그것은!!!!

소금&후추에요!!!

저도 처음엔 기겁을 했습니다.

무슨 과일을 소금이랑 후추에 찍어먹느냐면서 말이에요. 근데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안먹어보곤 모르는 맛입니다.

그거 있잖아요.
삼겹살 구울 때 뿌리는 후추소금...

부먹은 모르겠습니다. 저는 찍먹만해서요. 부먹하면 너무 짤지도 몰라욬ㅋㅋ

암튼 저렇게 까서 후추소금에 찍먹하시면 아주 맛있을겁니다!

Sort:  

우와 자몽 좋아하는데 후추소금은 생각도 안해봤네요~
담에 찍어먹어봐야겠다며!! ㅎㅎ

자몽엔 후추소금입니다!!

자몽 껍질만 잘까주면 하루에도 20개는 먹을 수 있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혓바닥이 몸서리 칠것 같은데요?

소금후추팁은 처음인데요? 믿...어도 ...되는 거죠?ㅎㅎ

당연합니다. 제가 직접 먹어봤으니 안심하세욧!~!

오렌지 보다 단가요?
오렌지 까는 방법이나 같네요.
자몽 사진을 보는데 웬 침이. ㅋㅋ

오렌지와는 맛이 사뭇 달라요. 자몽은 아주 약간 씁쓸한 맛이 있는데 그게 참 매력이에요. 오렌지가 애기라면 자몽은 어른이랄까요 하하핫

레몬과 소금이 어울린다는 얘기는 들어봤어요.
아마도 새콤한 자몽과도 어울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사진 보는 내내 침이 고입니다.
전 신과일 싫어하는데도요^^

레몬은 생각만해도 침이 고이면서 얼굴이 찡그려져서 못 먹겠어요. 자몽은 그렇게 많이 시지 않고 맛있습니다 ㅋㅋ

자몽 맛나죠 ㅋㅋ 침질질 날듯한 그맛 ㅋㅋ
소금 후추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해봐야겠네요 ㅎ

소금후추는 한번 찍어먹어보면 다음부터는 꼭 찍어먹게됩니다

소금 후추라니 ㅋㅋㅋㅋ.. 신기하네요 수박에 소금을 약간 넣으면 더 달아진다는 말은 들었는데 자몽에 후추라 상상이 안가는 맛입니다 ㅎㅎ

오..수박에 소금이라니...한번 찍어먹어봐야겠습니다. 새로운 도전!!

읭??? 자몽에 소금+후추...???!! ㅎㅎㅎㅎㅎ
정말 사실입니꽈???!!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셔서 알려드리길 잘했네요. 자몽이 그냥 자몽이라면 후추소금을 찍은 자몽은 top입니다.ㅋㅋ

아흐~~
츄릅..... 사진을 너무 잘찍으셧네요 맛있어보여요
후추,소금 완비
누가 까놓으면 한상자 가능한데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과일은 까는게 일이죠.

오 자몽까는 팁 아주 좋네요
아제 좀 편하게 먹을수가 있겠군요

이제 자몽 마음껏 많이많이 드세요. 요렇게 까면 오렌지든 자몽이든 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